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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srm관련 상주지사 통화시도중 우연찮개 충주에서 함꼐 근무한던 여직원이 승진하여 상주지사에 근무하여 통화하게 됐다. 그래서 4월부터는 srm를 할 수있도록 알려주려고 다음과 같이 이메일을 보냈다 1. 무척이나 반가웠어요 2. 함께 근무시 5월개월이상 지속된 충주문화마을태양광 집단 민원(내선부서계량기업무)을 박차장 협조하에 단 3시간내에 해결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3. 태양광지급업무는 srm이메일 두번틀릭하는 방법과 고객이 국세청홈피를 방문 세금계산서발행 청구하는 방법이 있어요 차이점은 srm은 한전에서 고객의 세무업무는 물론 회계전표까지 전산으로 자동처리해 주는 제도입니다 가히 환상적인 업무처리 방법이지요 2015.10월 전사 확대시행 본사공문이 시달되었으나 정착되지 못한 업무입니다 이유는 기존 태양광지급업무가 단순나 절차가 많아 담당자들이 기존업무에 치여 새로운 제도를 도입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고객도 노후대책으로 태양광발전사업를 하는 노령층이 많아 컴지식 부족과 제도의 이해부족, 가입절차 난해로 제도정착이 않되고 있는 업무랍니다 그러나 srm제도는 전산화되어 신속 정확하며 최상의 대고객서비스제도로 정착시키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현재 전국에서 몇몇 사업소만 시행합니다 정읍지사, 동청주지사 등등 10여개 사업소가 시행중입니다, 4. 현재 상주지사의 업무처리는 고객이 국세청홈피 방문하여 세금계산서발행 청구방법인데 착오발생 및 고객불편이 상존합니다, 편리한 것은 금액 300만원 미만이 일괄결재가 된다는 것입니다, 5. srm제도가 다 좋은 데 건별 결재만되어 일괄결재로 업무개선이 필요하고 고객에게 대금통보하는 화면에 전산으로 srm고객이라는 것을 알수가 없어 개선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6. 담당자들이 srm을 하두 두려워해서 정읍지사, 동청주지사 회계처리내역 등을 보내니 업무에 활용하기 바랍니다. 해보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한전직원이나 고객이나 이 보다 더 좋은 제도가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010-8609-5707 김선영에게 문의하면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부가하여 srm자료는 물론 아래 sns 보내줬으나 3월 srm실패 [Web발신] 이렇게 작은 것 하나 바꾸는 것도 무척이나 어려운 것이 조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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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축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