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브레이크아웃입니다.
엔진오일 탱크밑에 드레인호스가 삭았는지 갈라지면서 누유가 될것 같은데
이거 부품 사서 제가 교환하는데 난이도가 얼마쯤 되나요?
참고로 자가정비는 요즘 엔진오일 교환정도만 할줄 압니다.
고수님들 답변 바랍니다.
첫댓글 레귤레이터 빼시고 엔진오일필터 빼시면 바로보입니다
아 다른곳으로 이해하셨나봐요... 엔진오일 뺄때 탱크 아래로 내려오는 고무호스 말이거든요....
@두둥두둥심쿵
@커비니 여기말씀인가요?
@커비니 맞아요 검은호스요^-^
@두둥두둥심쿵 호스라인이 보이긴할텐데요 연장들어갈공간 만드시려면 머플러 띠어야할겁니다.ㅡㅡ 이쪽은 아직못만져봤네요^^
@커비니 맞아요 아래쪽이 협소해보이던데 머플러까지 분리해야하면... 자신이 없어지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두둥두둥심쿵 장소하고 리프트 연장 있으시면 해보실만합니다^^ 예전에전 순수탱크만 내리는데만12시간걸렸습니다.ㅋㅋㅋ
복잡하시면 호스를 잘라 버리고 밑의 신주연결구로 규격호스 구해서 재 클램프하시고- 신주 연결구로 연결후 클램프- 클램프 이렇게하시면 대충 수리할수 있겠습니다,-- 저부속은 철물점, 할리호스 규격들은 유압호스 제작하는곳에 인치싸이즈 여러가지 있어요, 클램프도 유압집에서 규격에 맞게 몇개구입 --
아하 이런 방법도 있군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간단한 작업입니다. 오일 다 빼고 호스반도 풀고 갈라진 호스만큼 잘라내고 다시 연결합니다. 호스 길이가 짧아져서 밀봉이 안되는 정도라면 호스를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2년전에 사설센터에서 이렇게 작업해줬는데 요즘보니 또 갈라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길이는 짧아져 있구요. 조언 감사합니다.
첫댓글 레귤레이터 빼시고 엔진오일필터 빼시면 바로보입니다
아 다른곳으로 이해하셨나봐요... 엔진오일 뺄때 탱크 아래로 내려오는 고무호스 말이거든요....
@두둥두둥심쿵
@커비니 여기말씀인가요?
@커비니 맞아요 검은호스요^-^
@두둥두둥심쿵 호스라인이 보이긴할텐데요 연장들어갈공간 만드시려면 머플러 띠어야할겁니다.ㅡㅡ 이쪽은 아직못만져봤네요^^
@커비니 맞아요 아래쪽이 협소해보이던데 머플러까지 분리해야하면... 자신이 없어지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두둥두둥심쿵 장소하고 리프트 연장 있으시면 해보실만합니다^^ 예전에전 순수탱크만 내리는데만12시간걸렸습니다.ㅋㅋㅋ
복잡하시면 호스를 잘라 버리고 밑의 신주연결구로 규격호스 구해서 재 클램프하시고- 신주 연결구로 연결후 클램프- 클램프 이렇게하시면 대충 수리할수 있겠습니다,-- 저부속은 철물점, 할리호스 규격들은 유압호스 제작하는곳에 인치싸이즈 여러가지 있어요, 클램프도 유압집에서 규격에 맞게 몇개구입 --
아하 이런 방법도 있군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간단한 작업입니다.
오일 다 빼고 호스반도 풀고 갈라진 호스만큼 잘라내고 다시 연결합니다.
호스 길이가 짧아져서 밀봉이 안되는 정도라면 호스를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2년전에 사설센터에서 이렇게 작업해줬는데 요즘보니 또 갈라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길이는 짧아져 있구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