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식님.... 무작정 여행 오신듯한... 2주 안되는 짧은 일정에 페루를 보신다고는 하는데.... 그냥 가는데로 가겠다는..
결국엔 일정을 못짜드리고 마추피추 기차표와 입장권만 사서 가십니다... 푸노도 구경하셨겠죠?? 지금쯤 한국에 돌아가셨나?
음.. 사진을 늦게 올리니까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하지만 뭐.. 대충 짠 일정 잘 마무리 하셨으면 하는 바람.... ㅎㅎ
전에 오셔서 명함주고 가신 박재영님 지인이시네요...
ㅎㅎㅎ 있는 동안 많은 사람의 호응을 얻은 이태훈님.... 싱가폴 금융회사에서 근무하고 짧게 여행을 왔다는.. 와중 이카투어도 다녀오고 갔다와서 바로 공항으로 고고하는 중입니다.... 참 재미있고 말많고 참견좋아하는... ㅋㅋㅋ 그래도 짧은 기간 모든 사람들이 다 좋아하는 사람이 된다는건 그만의 인격이 틀리기 때문이겠죠?
ㅇ아르헨티나에서 공부하고온 정석환님... 한국에서 와 2박한 강민기님... 방이없어 공항근처에서 2박하다 저희집에 온 정인숙,황일영부부.. 이제 한팀이 되어 쿠스코로 갑니다.. 이기간 많은 분들이 같이 돌아다니고 같이 밥먹고... ㅋㅋㅋㅋ 재미있게 보내다 간듯....... 모두 여행 잘하고요.... 신혼부부로 와서 1년이 되가는 황일영씨 부부 이젠 1년이 남았다는..... 부디 셋이는 못갈지언정.. 둘이 같이 돌아가기를.... ㅍ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