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그룹PT샵에서 동의없이 나 운동하는 사진(몸매/얼굴)및 영상 무단게재함. 2. 환불도 제대로 "실결제액"으로 안 해줌. 3. 지점에서는 내 연락 뭉갬. 전화/카톡 다 피함. 4. 센터 직접 찾아갔더니, 진상취급하면서 "니 말대로 고소했으면 집에가서 기다려라" 며 나가라함. 5. 경찰서에 명예훼손으로 고소함. 6. 개빡쳐서 내용증명/소보원/공정위/구청 등 다 신고하고 센터 앞에서 1인 시위 하고 있음.
내가 원래 날씬이었거든? 근데 남친과 이별 & 재취업준비로 3개월 겨울동안 히키코모리 생활하면서 무려 20kg 찜....정신차리고, 진짜 살빼야지하고 그룹PT를 등록을 했거든??
너네, 허락없이 이런 사진과 영상 찍고 지들 공식인스타에 마케팅 홍보용으로 올리면 어떨거 같아...?
나 진짜 살찐것 땜에 빠질 때까지 주변 지인들하고 만남도 자제하고 있고더군다나 SNS 자체를 안 하거든?? 살 뺄려고 했다가 이런식으로 공격을 당하네 ㅠㅠ 하 진짜 수치스러운 사진인데 이해를 돕기 위해서 첨부함.....날씬이었던 사진도 첨부할까 하다가, 나 알아보는 사람 있을까봐 그냥 둠.
내가 여길 1년간 215만원 들여서 그룹PT 등록해서3개월간 주2~4회 꾸준히 출석하였는데무릎이 아파서 환불요청해달라고 했더니"실결제액" 이 아닌, "정상가액" 환불이라며 내가 알고 있는 거랑40만원이나 차이가 나는 거야. 환불 요구한지 6일 됐는데, 내 전화/카톡 다 뭉개고 있고열받아서 신문사 제보 다 했어. 지금 메이저 신문사랑 인터뷰중이야.
더워죽겠는데 영어리스닝 듣고 쉐도잉하면서 시위중이다..... 진짜 우리 친구들도 헬스장 등은 등록할 때부터 아주 보수적으로 조심해서 등록하자......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추가로 댓글 답니다. 위약금 수수료로 이미 10% 뗍니다. 그래서 님들께서 저한테 도둑년이니 뭐니 하는 할인가 적용해서 계산해서 더 받아가는 것은 아무 도움도 안 됩니다. 저 200만원 끊었고, 위약금만 20만원 냅니다. 됐나요?
마지막 댓글 뭐야 이런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본인이 편하게 사는 거라고는 생각 못하나? 피곤하게 사는 건 사기치고 범죄 저지르고 진상짓하는 사람한테나 하는 말이고
저거 진짜 바껴야해 환불할땐 또 뭔 정상가여
사진은 또 왜찍음?
초상권침해자나ㅡㅡ 왜 남의 사진을 멋대로 올림
왜 동의 없이 함부로 올려ㅡㅡ
댓 인신공격 다 고소하자
동의없이 올리는 건 범죄아닌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읽어보면 얼굴 나온것도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