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유혹 보톡스
덜이은 소세지와 상한 통조림에서 발견된 1g 의 사용으로 백만명이상 죽일 수 있는 치명적인 독 "보톨리늄톡신"
이건의 긴경 및 근육 마비 효과를 이용하여 인간 치사량 1천만분의 1로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근육이 움직이는 안면경련, 사시.
뇌성마비환자의 치료제로 사용했던 것이 보톡스 입니다.
한 안과의사가 시술 중 실수로 독이 눈 주변으로 퍼지자 일시적 주금 제거 효과가 나타남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보톡스의 부가적인 기능일 뿐입니다.
전세계 보톡스 시장에서 한국은 가장 특이한 나라라고 합니다.
"원래 안면경련 치료제로 개발된 보톡스가 한국에서는 주로 주름살 제거용으로 사용되는게 참 신기합니다."
-2009년 보톡스 제조사 마이클 볼 사장-
보톡스는 6개월~1년마다 반복해서 맞아야하므로 서서히 안면근육 마비증상이 나타나 후회하시게 될겁니다.
탄력을 원하신다면 에이지락 트루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를 적극 추천합니다.
표피의 안쪽에 위치한 진피의 엘라스틴 단백질 합성에 관련된 젊음 YGCs 를 유년기 시절로 복원시켜줌으로써 일명 "바르는 보톡스"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기간 20년
- 연구비 2천만불 (200억)
- 까다로운 14단게의 생산공정
- kg 당 10만달러 (1억)
마돈나가 전신에 발라서 유명하다고 알려진 에센스 "에이지락 트루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지금 체험해보세요.
항노화 (Anti-Aging) 시장의 70%를 석권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 NU SKIN!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지지합니다.
뉴스킨 사업자 (Authoried Distributor) 박상희 입니다. Distributor ID: CAW8940296
604-446-8606, 카카오톡: psh8220, E-mail: nuskincanad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