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운태 시장님이 수완동 주민과의 대화를 하시겠다며 25일(월요일) 오후 3시에 수완동 주민센터에 오십니다.
여러 현안들이 있어서 오시겠지만 갑작스럽게 일정이 잡히는걸 보니 수원추의 지속적이고 강도 높은 반발과 지난주 당정 협의(시장님과 광주시 국회의원님)이후 수영장을 옮겨 가는 것이 녹녹치는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셨나 봅니다.
땅값으로 포장된 초기 언론 플레이는 강운태 시장님이 성공하였을지 몰라도 진실을 담은 내용을 수원추와 주민 여러분의 홍보활동으로 광주 시민들이 차츰 진실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어제 저녁에도 4개 조로 나뉘어 금남로와 충장로, 버스터미널, 지하철, 서구 문화 센터등에서 홍보 활동을 하여 보니 내용을 보시고는 한마디씩 합니다.
시장이 그러면 되겠냐구요.
강운태 시장님이 수완동에 오시는 것은 수영장을 그냥 주겠다고 오지는 않을것 입니다.
여러 이유를 들어 직접 주민들을 설득하고, 수완동에 직접 가보니 이것이 주민들의 의견 이더라 라고 또 다른 빌미를 구하거나, 여러 현안들과 물타기를 해서 정면 돌파해 보려는 계산이 있을것 입니다.
25일(월요일) 오후 3시에 수완동 주민 센터로 나와 주십시오.
강운태 시장님에게 직접 우리의 주장을 말씀하여 주십시오.
광산구민이, 특히 우리 수완 주민들이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십시오.
우리 모두가 꼭 수완 수영장을 만들어 냅시다.
이번 주민과 시장과의 만남이 중요한 분기점이 될수도 있습니다.
첫댓글 시간만허락된다면 꼭가고싶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들의 발상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것입니다. 화이팅!!!!!!!!!!!!!!!
여러분 모두 화이팅 입니다
남의것을 가져가려는곳도 있는데 있던걸 뺏긴다면 해당 구청,구의원,지역의원들은 심각해져야 할 때입니다..사퇴를 각오하고 지켜야죠..가져오지는 못 할 망정..지역민이 응원합니다.
월요일 3시 수완동사무소에서 뵙겠습니다.
저도꼭참석하겠읍니다
수영장 뿐만 아니라 학교 이야기도 살짝 끼어넣어서.....
학교문제 등 다른것은 가급적 언급하지 않는게 어떨까요? 언제될지 모를 다른 사업들로 수영장 문제가 희석될 수 있습니다.
흔히 "무엇을 줄테니 양보해라"는 식의....그러다보면 문제의 본질이 왜곡됩니다. 수영장 문제만을 집중적으로 거론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저의 생각^^
맞습니다. 학교 문제와 수영장 문제는 가는 길이 틀립니다. 수영장은 광산구 주민복지 시설의 문제이며 이전 시장의 약속의 문제입니다. 학교문제는 광주 교육감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오늘 11시 40분경 우미린 2차 4거리에서 신호 대기중 왠 노란 조끼 입은 사람이 내리기에 봤더니 얼굴이 익은 사람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강운태시장과 몇몇 수행원들이엇습니다. 차 속이라 말소리는 들리지 않았으나 수영장부지를 손으로 가르키면서 그 쪽으로 가려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시장이 왠일일까 생각했는데 25일 수완동 주민과의 대화가 약속 되어 있었군요.와 보시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위치,교통 ,인구(수완 ,첨단,신창,신가,운남,하남)등을 감안해 "아 바로 이곳이 적지로구나 "하고 돌아 갔으면 좋겠네요.
무슨 꼬투리 잡을려고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워낙 고단수 들이라서....
호랑이굴에 들어온다? 계산된 속셈 뻔하지 않나요?..수영장을 남구로 가져가려고 그 더러운 혀로 양해를 구하고 설득하려 오는게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언론에 뿌리겠지요..만약 그렇다면 수완주민을 완전 무시하는 처사이며 우리는 결코 좌시하지 않을것입니다!!
설득시키러 오는거군요 니미럴 수완지구에 수영장설치는 없다는거겠죠..저두 주민소환제 적극적으로 찬성합니다..
설득하려고 노력했다는 언론플레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강시장이 어떤분인지 잘 알지않습니까? 어느정권에도 잘 살아남을 수 있는 고단수 정치인입니다.좋은말로....
그것에 언론을 이용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어느 정권에 장관 해먹었나요 강씨요
95 농림부 97 내무부로봐서 YS 정권이네요..
정치(행정을 빙자한)는 우리가 아는것 이상으로 무섭습니다...글쎄요 우리동네로 수영장이 안올수도 있습니다..근데 또 올수도 있습니다...결과는,,결국 수혜자는 누구될까요???
수혜자는 수완주민 광산구민들 이겠지요.
강시장이 창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