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성적증명서를 학교 홈페이지에서 pdf로 사서 그걸 출력해서 냈는데
출력물 밑에 출력물은 사본으로 처리된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런데 서류목록표에는 원본을 받는다고 해서요... 이미 등기 보냈는데 어떡하죠? ㅠㅠㅠ
첫댓글 저도 사서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출력했습니다. 원본대조필 문구랑 바코드있으니 되지않을까요?어차피 교대가도 출력해주던데...
이게 pdf로 사는거랑 1번만출력가능한걸 사는거랑 다른것같아서요 ㅠㅠㅠ pdf로 사셨나요??
@백구삽니다 저는 한번만 출력샀는데 pdf랑 횟수차이일뿐 같지않나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23
첫댓글 저도 사서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출력했습니다. 원본대조필 문구랑 바코드있으니 되지않을까요?
어차피 교대가도 출력해주던데...
이게 pdf로 사는거랑 1번만출력가능한걸 사는거랑 다른것같아서요 ㅠㅠㅠ pdf로 사셨나요??
@백구삽니다 저는 한번만 출력샀는데 pdf랑 횟수차이일뿐 같지않나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2.10 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