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코스모스삼님청공기가 아니고요 천공기 입니다...지하를 팔때 흙이 무너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구멍을 뚫어 H-beam이나 철근을 넣고 레미콘을 붙습니다. 천공기를 설치 할때 평탄작을 하고 그 위에 엄청난 뚜께의 철판을 깝니다..철판을 깔더라도 지반이 약해 천공기의 무게로 인하여 침하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순식간이죠...이번도 그와 같은 연장선이라고 봅니다.넘어지면서 고압선을 건드리고 주변의 피해가 마니 있었지만 ...님의 말씀대로 조직적 테러라고 하는 것은 여기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줄거 같아 염려 스럽습니다.
첫댓글 코스모스삼님청공기가 아니고요 천공기 입니다...지하를 팔때 흙이 무너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구멍을 뚫어 H-beam이나 철근을 넣고 레미콘을 붙습니다. 천공기를 설치 할때 평탄작을 하고 그 위에 엄청난 뚜께의 철판을 깝니다..철판을 깔더라도 지반이 약해 천공기의 무게로 인하여 침하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순식간이죠...이번도 그와 같은 연장선이라고 봅니다.넘어지면서 고압선을 건드리고 주변의 피해가 마니 있었지만 ...님의 말씀대로 조직적 테러라고 하는 것은 여기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줄거 같아 염려 스럽습니다.
건설업자들의 탐욕의 결과일 뿐입니다. 정상적인 공정을 생략한 채 ,안전울 무시하고 비용절감하려는 얄팍한 생각에서 무리하게 공사를 하다가 생긴 결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