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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잡담 선로용량 문제를 극복하고 GTX-A노선과 수광선을 연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광주역 추천 0 조회 1,956 20.08.05 23:3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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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0.08.06 02:03

    첫댓글 수서역을 경유하지 않는 문제가 있겠군요.

  • 작성자 20.08.06 09:17

    지역난방공사 강남지사 인근이 비교적 쉽게 분기가 가능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SRT수서역행이 있기도 하구요.

  • 수서광주선의 본래 목적은 청량리발 일반열차를 중앙선에서 걷어내어 용량확보를 위한것이니..
    삼동이후 이천 부발까지 병목이 또 생기겠네요 그 구간 용량이 GTX도 받아줄수 있을지 검토해야 겠네요.
    월판선에서 넘어오는 차, 수서발 중부내륙 및 원강선 차, GTX에서 넘어오는 차

  • 작성자 20.08.07 10:18

    검토가 필요하겠지만 선로용량 확보를 위해 추진한 수광선인데 GTX 추가로 병목이 발생한다면 당연히 취소해야죠.

  • 20.08.09 15:21

    노선을 계속 만들다간 열차 다이어도 꼬이거나 기관사의 졸음운전등으로 인한 추돌사고 가능성도 있을것 같습니다(승객들의 혼동은 덤)
    (상왕십리역 사고나 상계역 사고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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