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대경상록자원봉사단 가을맞이 사랑의 음악회
2023.10.26(목)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사랑홀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대구지부는 2023년 10월 26일(목) 대구동신교회에서 지역 어르신을 초청해 '가을맞이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퇴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대경상록연주단 9팀 170여 명의 단원이 지역 어르신 150여 명을 모시고 다양한 악기와 노래를 선보이며 열정 넘치는 공연을 펼쳤다.
공단 대구지부에서 추진한 연금아카데미 과정을 통하여 기량을 갈고닦은 연주단은 색소폰, 오카리나, 우쿨렐레, 통기타, 펜플룻, 플룻, 하모니카, 합창팀으로 구성해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동요 등을 함께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단 대구지부 관계자는 "연주를 통해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재능 나눔 활동을 지속해 이어 나가 나눔과 봉사의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다.
펜플룻B(지도교수:장창식 단장:변계옥) : 구순외 권정락 권종희 김양선 김왕수 김정희 변계옥 신동희 윤영섭 이동남 이성영 이응칠 장창식 조상현 조일금 차애자 한명애
첫댓글 참으로 멋지고 훌륭한 시설을 갖춘 장소를 아낌없이 제공해 주신 대구동신교회 문대원담임목사님과 당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올려 드립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3동 소재 대구동신교회에서는 매주 목요일(10시~12시 사이) 대구동신교회 복지위원소속인 경로대학 주관으로 지역의 65세이상의 남여 경로 어르신들을 위하여.. 각종 레크레이션을 포함하는 문화활동을 위한 실버대학을 15년넘게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1000명이하의 경로우대의 어르신들이 원거리등 각지에서 참석한 가운데 실천되고 있던 중이었으며, 이번 상록자원봉사단의 공연이 이루어진 당일도 참여인원이 어마어마한 가운데.. 어르신들이 함께 참석해서 참으로 멋진 공연을 관람하신 후 ~ 동심의 마음과 가슴이 짠한 진정어린 동심의 추억을 회상케 하신 점을 회자하시면서... 많은 은혜를 받았다고 지금까지도 전해 오고 있습니다. 저는 본 교회를 섬기는 사람으로 가슴이 뿌듯함을 감출길 없음을 전합니다. 참으로 수고 많았습니다. 상록자원봉사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