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언제 저거 1편부터 싹 모아서 본적이 있는데, 왜 유재석 유재석하는지 알게 되었죠. 중간에 초기 mc중 2명이 빠지고(수다맨과 주영훈) 유재석과 이혁재가 들어왔는데, 들어오면서 분위기나 재미가 확 바뀌었죠. 그 전에는 물 맞고 물에 빠지고 하면 mc들이 힘들어 하고 짜증내고 했는데, 유재석이 들어오면서 힘들고 정신없는게 눈에 보여도 '괜찮아요. 전 괜찮아요'하고, 그러면서 물에 빠지면서 어떻게 재미있게 빠질까 분위기를 만들어가니 다른 mc들도 짜증내지 않고 웃으며 물에 빠지더군요.. 무한도전에서 가끔 나오는 '유재석 있는 팀'vs'유재석 없는 팀'의 촬영 대결과 같은 느낌이랄까..
첫댓글 언제 저거 1편부터 싹 모아서 본적이 있는데, 왜 유재석 유재석하는지 알게 되었죠.
중간에 초기 mc중 2명이 빠지고(수다맨과 주영훈) 유재석과 이혁재가 들어왔는데, 들어오면서 분위기나 재미가 확 바뀌었죠.
그 전에는 물 맞고 물에 빠지고 하면 mc들이 힘들어 하고 짜증내고 했는데, 유재석이 들어오면서 힘들고 정신없는게 눈에 보여도 '괜찮아요. 전 괜찮아요'하고, 그러면서 물에 빠지면서 어떻게 재미있게 빠질까 분위기를 만들어가니 다른 mc들도 짜증내지 않고 웃으며 물에 빠지더군요..
무한도전에서 가끔 나오는 '유재석 있는 팀'vs'유재석 없는 팀'의 촬영 대결과 같은 느낌이랄까..
이거 레전드편 ㅋㅋ 저거 의자 업그레이드되서 뒤로 날라가는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