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한정식-코오라[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서울안심먹을거리] 호미숙
아는 지인들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우리 한정식에서 오찬을 하기로 하고 찾아갔습니다. 들어서는 입구에서 친절하신 아저씨의 안내로 문을 열려는데 일반 현관문과 전혀다른 모습, 바로 자개장식을 한 현관문이었습니다. 또한 한우리 한정식 4층으로 향하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내렸는데 이곳도 마찬가지 전통 자개장식의 시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순서대로 차려진 정갈한 반찬들, 다양한 반찬들과 마지막 밥 한 공기와 함께 나온 된장찌게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상시 같았으면 한우리한정식당의 사장님과 인터뷰를 했을 테지만 오늘은 일정이 일정인지라 식사만 하고 왔습니다. 추후에 또 가게 되면 경영이념등을 알아보려 하는데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제가 궁금해 하던 모든 것을 해소 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 없이 그림으로 대체합니다. 맛있게 보이죠? 저는 평소 맛집 소개를 할 때 음식의 설명도 중요하지만
경영자의 경영마인드를 중요시 합니다. 그리고 음식은 맛은 기본이니까요..
다음에 또 가기로 되었으니 그때는 경영자와의 인터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우리는 1981년 논현동에서 본점을 오픈한 후 오로지 한 길 외식업에서 30년간을 달려오며 국내 12개 지점과 해외 9개 지점을 운영하고있답니다. 한우리 대표이사인 조용훈님의 경영이념을 살펴보았습니다.
첫째! 기본에 더욱 충실하겠습니다. 이에 저희 사훈인 친절.봉사, 청결한 환경, 맛의 창조 , 인화.단결을 실천토록 하겠습니다.
둘째! 진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한우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바램을 맛과서비스에 담아 고객기쁨을 이루겠습니다.
셋째! 한식의 세계화 , 세계속의 한식문화를 만들어 세계 일류 외식기업으로 도약 하겠습니다. 한식 고유의 멋과맛,한식의 전문화.표준화.개량화로 글로벌 한우리의 위상을 구현하겠습니다.
한우리는 1981년도에 '서라벌'이라는 상호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 91-18번지 도산사거리에 개점하였으며 쇠고기 육류를 주원료로 하는 샤브샤브, 로스편채, 등심구이, 국수전골, 곱창전골류등 한식전문업체로 시작하여 1990년 10월 현재 회사명인 한우리 외식산업(주)으로 상호를 변경하고『새로운 식문화 창조』라는 경영이념으로 해외진출 및 한식당 체인화에 성공하였습니다. 한우리는 '친절봉사' '청결한 환경' '맛의 창조' '인화단결'을 사훈으로 25년간 한국 식생활 문화의 개선 및 창조에 앞장서 왔으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홈페이지 펌-
|
한우리한정식 홈페이지-http://www.hwrfood.com/ 전화-02-541-4270 연중무휴 |
서울 강남구 논현동 91-4번지 코오라빌딩 3, 4, 5층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학동사거리 방향으로 20m 오시면 한우리 방향으로 20m
들어서는 입구에 걸린 간판: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 서울안심먹을거리(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
지인들과 즐거운 식사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