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진이찬방’, 제6회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http://www.newsbrite.net/news/view.php?no=15574
소자본 반찬가게창업 ‘진이찬방’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8 제6회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매일 매일 즉석요리 반찬전문점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진이찬방’은 국과 찌개 외 170여 가지의 반찬들을 위생적이고 고품질의 맛으로 재현하고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진이찬방은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향후 발전 가능성, 반찬시장의 전망 등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진이찬방만의 창업 노하우와 시스템, 브랜드 경쟁력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진이찬방’은 오픈 주방을 포함해 약 12평 남짓한 소규모 매장에서 계절이나 시즌과 상관없이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가격 대비 맛과 품질, 일명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진이찬방은 18년간 축적해온 노하우와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1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 구성을 구축, 국내 간편식 시장 내 반찬창업 분야의 발전을 견인해온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위생적이고 투명한 오픈 주방을 도입해 음식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고 깔끔한 포장과 한끼 식사에 충분한 양, 메뉴의 다채로움은 물론 테이크아웃의 편의성을 갖췄다.
한편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는 진이찬방을 비롯해 외식과 서비스, 유통과 도소매, 교육과 육아, 건강과 웰빙, IT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템과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창업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상담 및 신청 접수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