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아레 콘서트는 기존공연장이 보여주는 공연의 전형을 깬 파티개념의 콘서트로 20대 이상의 문화를 즐기는 사람이라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젊은 공연이다.
수아레 콘서트는 ‘야간 흥행’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따 온 말로 저녁때의 파티나 모임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루 일과가 끝나는 저녁 9시에 와인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연문화로 기획되었으며, 콘서트라는 게 단순히 노래만 듣고 가는 게 아니라는 점을 탈피하여 관객들이 공연을 하나의 문화의 장으로 향유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한 것이 이 수아레 콘서트의 모토이다.
<김현철의 HAPPY HOUR>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2007 수아레 콘서트는 개성 있는 싱어 송 라이터이자 실력 있는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가수 김현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 재치 있는 입담이 어우러진 진행으로 매달 실력 있는 게스트들이 함께 해 따뜻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더해 준다.
2007년 4월부터 시작된 공연은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검증 받은 아티스트, 모던 피리 연주가 강효선, 소프라노 김수연, 색소포니스트 손성제, 가야금연주가 정민아, 스윗소로우, 박선주, 신인가수 로빈, 레이 강, 그리고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젊은 두 주인공인 장현덕, 김아선, 마이앤트 메리, 콰르텟 엑스, 베이지, 에코브릿지 김현철, 정지찬, 심현보, 이한철 의 주식회사 등 내노라하는 뮤지션들이 함께 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었고, 웅산밴드, 두 번째달, 영화음악작곡가로 더 유명한 이지수, 여행스케치, 최재훈, 송솔나무, 케이윌 등이 2007년 하반기 공연을 장식해 주었다.
특히 공연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 한 잔과 스낵을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고, 극장 로비나 야외에서 열리는 이벤트에도 참여한 후 9시부터 본격적으로 콘서트를 즐기면서 2시간 정도 알차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퇴근 후 마음 맞는 동료들끼리, 좀 더 색다른 모임을 갖고자 하는 동호회원들이, 혹은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고픈 연인들에게 새로운 문화 공간을 열어줄 것이다.
아늑한 분위기의 소극장에서 진행되어 관객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실력파 게스트들의 라이브공연을 감상하며 생생함을 느끼고 중간중간 이어지는 김현철과 연주자들의 재치있는 멘트와 입담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더한다.
더불어 매회 공연마다 벌어지는 ‘사랑고백 특별이벤트’는 이 공연이 내세우는 또 하나의 자랑거리이다. ‘두근두근 36.5℃’라는 부제처럼 애틋한 마음을 가지신 분의 사랑의 세레나데를 대신 전해드린다. 방법은 티켓 예매자 중 자신의 사연을 event@snart.or.kr로 보내주시면 한분을 선정하여 그 사연을 소개해드리고, 직접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와 둘만의 축하송과 함께 소정의 선물도 마련하는 등 그야말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감동과 소중한 행복을 선사한다.
공연전에 벌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공연관람의 일부분으로 관객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는데, 공연 못지않게 볼거리가 풍부한 프로그램을 받아들고 8시부터 이루어지는 부대행사를 돌아보면 된다.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즐길 수 있는 와인한잔과 이에 어울리는 스낵과, 슈크림 등 아담하게 담긴 핑거푸드를 제공하며, 와인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마련한 스타벅스 커피코너에서는 저녁에 어울리는 깔끔하고도 향이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빠른 기분전환을 위한 향수 시향부스에서는 AIGNER의 ‘Too Feminine'이라는 향수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매혹적인 꽃향기가 여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빛나게 하는 이 향수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연장 출입구 앞에 마련된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는 부지런함까지 갖춘다면 수아레 콘서트를 200% 즐길수 있겠다. 이 응모는 매달 준비되는 깜짝 선물로서, 공연후 발표되는 사은품으로는 와인 한병부터 와인책자, 향수, 그달의 게스트CD와 영화무료관람권 등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처럼 누구나 함께 동참 할 수 있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수아레 콘서트 ‘김현철의 해피아워’는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와인 한 잔의 달콤한 여유, 음악이 주는 편안한 휴식, 거기에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끼리 함께 즐기는 즐거움까지 더해질 <김현철의 HAPPY HOUR>의 가을 공연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편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2008년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 기분 좋은 공연과 함께 더불어 와인 한잔에 스낵이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 일시 : 2월~11월 마지막주 금요일 늦은9시 (8시부터 와인과 스낵 제공)
◆ 장소 :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 티켓 : VIP 5만원 / R석 4만원 / S석 3만원
- 김현철 가수 김현철은 1989년 1집 ‘오랜만에’로 가요계에 입문, 어린 나이답지 않은 실력으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데뷔하여 지금까지도 뛰어난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편안한 음색의 색다른 보컬, 기존 곡들과는 차별되는 세련된 곡, 어느 연주 앨범 못지않은 탄탄한 연주곡 등으로 김현철만의 음악세계를 펼치며 17년간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일련의 개인앨범 작업과 함께 꾸준히 앨범프로듀서로서도 적극적인 활동을 하여, 지금까지도 최고의 듀엣곡 자리를 지키고 있는 <그대안의 블루>에서 함께 노래했던 이소라를 비롯해, 이문세, 임상아, 장혜진, 박효 신 등의 앨범 작업에도 참여하며 가수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진면모를 과시하기도 하였으며, 대한민국 대중 음악계의 프로듀서라는 이름을 친근하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영화음악감독으로 작업했던 작품 <그대안의 블루>, <네온 속으로 노을 지다>등은 영화적 성공뿐만 아니라 영화 앨범 발매와 더불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해 그의 명성을 더욱 높일 수 있었다. |
* 1월 20일까지 조기예매시 15% 할인, 유료회원 20% 할인
* 패키지 할인 (3회이상) 15% 할인
* 65세 이상 노인, 국가보훈대상자 50% 할인
* 성남아트센터 유료회원 할인
- 매화 20%(1인4매), 모란15%(1인4매), 난초 10%(1인2매), 나리30%(1인1매)
[공지사항]
. 1차 티켓(선예매) 오픈 : 2007년 12월 21일(금) 오전 10시
. 2차 티켓(일반) 오픈 : 2007년 12월 28일(금) 오전 10시
※1차 오픈 선예매 기간에는 성남아트센터, 티켓링크 유료회원에 한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 선예매 기간 : 2007년 12월 21일(금) ~ 2007년 12월 27일(목)
. 선예매 대상 : 성남아트센터 유료회원
- 매화 20%(4매), 모란 15%(4매), 난초 10%(2매), 나리 30%(1매)
티켓링크 유료회원
- Purple 로얄 15%(4매), Purple 공연 15%(2매)
※ 선예매는 유료회원에게 좋은 자리를 먼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