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스트 전사 여러분!
우리는 다가오는 월드 vs 월드(그리고 WvW-adjacent) 변경 사항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는 향후 몇 달 동안 게임에 출시될 콘텐츠의 전체 일정 중 일부이며, 최근 스튜디오 업데이트 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길드홀 아레나 업데이트
길드 홀은 오랫동안 플레이어들이 함께 모여 롤러 비틀 경마장, 점프 퍼즐, 아수라 축구 등 자신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커뮤니티의 창의성을 지켜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창작자에게 도구 상자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현재 길드 홀은 PvE 게임 밸런스 규칙을 사용하도록 제한되어 있어 WvW나 PvP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합니다. 1월에는 길드 홀 경기장에서 플레이 시 PvE, WvW 또는 PvP 게임 모드 밸런스를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길드 경기장의 경계 밖에서 PvP 전투를 확장할 수 있는 옵션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즉, 지도 전체에서 친구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Skyscale 공중 결투, 누구나? 1월 말에 이 기능이 출시되면 여러분이 새로운 전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세계 구조 조정 뉴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월드 대 월드 게임 모드에서 팀 구성 방식에 몇 가지 큰 변화를 주는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세계(예: Blackgate 및 Desolation)를 선택하고 매주 이전 경기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른 세계와 대결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한 가지 중요한 결함이 있습니다. 시즌별 플레이어 수 변동과 월드 이적으로 인해 일부 팀은 매우 공허함을 느끼고 다른 팀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때때로 세계를 단일 팀으로 연결하지만, 세계의 풀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플레이어 인구 관점에서 균형 잡힌 매치를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세계 구조 조정은 플레이어 인구 불균형을 해결하고 훌륭한 매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능입니다. 샤드(세계 또는 서버라고도 함)의 현재 개념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어와 길드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설정된 일정에 따라 새 팀(이전에는 샤드라고 함)에 재배포되는 팀 구성 시스템을 게임 모드에 도입함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팀을 만들 때 더 많은 유연성과 세분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구의 자연스러운 변동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함께 플레이할 사람을 선택하는 데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하고 오랜 커뮤니티가 계속해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전 스튜디오 업데이트 에서 우리는 World Restructuring의 전체 버전을 기다리기보다 World Restructuring의 실시간 상시 버전을 가능한 한 빨리 출시하는 데 집중하도록 우선순위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로 인해 세계 구조 조정 시스템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하기 위한 일정이 앞당겨졌고 이제 연중무휴 시스템을 활성화하기 전 최종 베타 테스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당 베타에는 WvW 길드 선택 시각적 문제, 여러 대기열 오류 버그, 연락처 목록과 길드 패널에 잘못된 지도 이름이 표시되는 문제, 플레이어가 잘못된 지도로 리디렉션되는 문제, 재설정 시 다양한 UI 문제에 대한 버그 수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팀 구성 알고리즘에 커맨더, 시간대 등을 고려하여 보다 균형 잡힌 매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새로운 지표를 추가했습니다.
연기된 내용은 무엇입니까?
World Restructuring을 연중무휴 베타 상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World Restructuring의 초기 릴리스에 대한 다음 기능에 대한 개발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단, 해당 기능은 향후 개선을 위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맹: 동맹은 여러 개의 소규모 WvW 길드가 팀 창설을 위한 단일 개체로 함께 뭉칠 수 있도록 하는 세계 구조 조정 위에 추가적인 그룹 관리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현재 우리는 최고의 팀 구성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WvW 길드 수준에서 플레이어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동맹에 계획된 플레이어 한도는 500명이며, 이는 단일 길드의 현재 최대 명단 규모와 동일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즉, 현재 존재하는 길드를 동맹의 대리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이적: 경기가 시작되면 플레이어가 팀 간 이적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길드에 배치되려면 다음 팀 생성 이벤트나 시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단기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시즌 기간을 8주에서 4주로 단축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어디로 가는가?
이것은 세계 구조 조정 시스템의 시작일뿐입니다. 시스템의 첫 번째 버전이 출시된 후 플레이어 피드백이 어떤지에 따라 향후 구현을 위해 논의 중인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