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치매예방연합회에서는 치매예방자격증과정으로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과 치매예방관리사자격증을 교육하며 전국에 교육생및 치매예방지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치매 환자는 급증하고 있습니다. 치매 문제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어 치매문제를 예방적 차원에서 접근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치매예방은 치매증상이 나타난 뒤에 하는 것이 아니라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진행해야 합니다. 이미 우리가 느끼기 전인 아주 오래전부터 진행되어온 치매는 증상이 나타난 뒤에는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현존하는 약물로도 늦추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본연합회에서는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인증된 실버두뇌훈련지도사자격증1급과 실버인지놀이지도사자격증1급을 통합하여 25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핸드브레인과 두뇌훈련, 인지놀이와 인지체조등을 교육하여 일상생활에서 실천 할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진행하므로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고 문화체육관광부에 인증된 자격증을 교육하는 만큼 믿을 수 있습니다. 30여년의 오랜 노하우와 숙련도는 대학에서도 인정을 받아 전국의 26개 대학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본협회에서 치매예방교육을 진행한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국의 100여개의 지부에서도 교육을 진행하므로 편리한 곳에서 교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치매예방을 위해
평생교육시대에 제2의 직업을 위해
치매예방교육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치매예방자격증을 진행합니다.
2022년 12월 31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2023년 1월 28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국제치매예방연합회
대표전화 1811-8169
김호성 교수 010-4612-9097
홈페이지 : 국제치매예방연합회.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