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c최르바
    2. 주식회사동림
    3. micolas
    4. 장꼬
    5. 봄이좋아
    1. 제가요
    2. 봄바람
    3. 외톨이누대
    4. 신성조
    5. 최윤선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hohohoho
    2. 물개는앙앙
    3. 재원12
    4. 소음에민감해요
    5. 카비
    1. qkr성훈
    2. SeokADC
    3. 컴터 알뜰쌀
    4. Zero_828
    5. 김영한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어디 문제인지 확인이 안되서 문의 드립니다..!̆̈
아치킨 추천 0 조회 227 21.09.30 22:0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9.30 22:11

    첫댓글 그래픽카드일 가능성이 큽니다 20핀 휠때 쇼트나신거같은데..

    그래픽카드만 때서 as 보네 보시거나 일단 모든 외부장치 때고 키보드 마우스만 꼽고 윈도우 재설치 부터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그래픽카드 때서 as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최악의 경우는 쇼트로 일부 손상 갔을수도있는데 그게 아니길 ㅠㅜ (20핀을 직접때지말고 미리 20핀 더미 케이블을 쓰셨어야 됐었을꺼같아요)

  • 작성자 21.09.30 22:15

    20번 핀 휠때 전 후로 상태가 크게 차이가 나는게 우려하는 상황일꺼같내요…
    방금 혹시나 싶어 다시 전원을 켜보니 이젠 전원이 들어왔다 꺼지고를 반복하네요…
    이 상태로 제가 만지는 건 문제만 키우는것 같아 깔끔하게 a/s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 21.09.30 22:35

    (그래픽카드는 저희한태 보네주셔도 as 접수를 대신 해드릴수있으나 손님->저->as 센터->저->손님 이렇게 가기때문에 그래픽 탈착이 가능하시면 직접 보네는게 빠르실겁니다 그래픽 as 하고도 해결이 안되면 본체 통째로 저희측에 포장해서 보네주시거나 들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