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동탄 환경영향평가 기준 그림 모음입니다.
https://www.suwon.go.kr/web/board/BD_board.view.do?bbsCd=1042&seq=20200814093652805
첫댓글 결국 기지입출고선은 서동탄~동탄이 되었군요. 다행이네요. 그리고 1호선 동탄연장을 대비하여 대형규격으로 설계하면 좋겠고, 화성시에서도 1호선 동탄연장을 요구했던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화성시쪽에선 의지는 있으나 동탄 국회의원이 관심이 없네요.
흥덕역은 아무리 봐도 에러네요
동탄 근처에서 노선을 지 멋대로 또아리치게 만들면 안돼죠. 버스로 해결해야 할 부분을 왜 광역전철 노선을 꺾어서 이상하게 만드는지... 그 놈의 아파트값 때문에 이 모양 이 꼴로 되는군요. 출퇴근할 때 많이 피곤해 봐야지 뒤늣게 후회하지요.
흥덕역의 수도권 북부버전
여기 들렀다 저기 들렀다 구불구불....이게 뭐하는건지 ㅠ
서동탄~동탄 이 구간은 인동선 말고 1호선 연장으로 하면 어떨까요? 지선이긴 하지만 동탄에 바로 1호선이 들어오면 주민들도 더 좋다고 생각할 거 같은데요..
첫댓글 결국 기지입출고선은 서동탄~동탄이 되었군요. 다행이네요. 그리고 1호선 동탄연장을 대비하여 대형규격으로 설계하면 좋겠고, 화성시에서도 1호선 동탄연장을 요구했던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화성시쪽에선 의지는 있으나 동탄 국회의원이 관심이 없네요.
흥덕역은 아무리 봐도 에러네요
동탄 근처에서 노선을 지 멋대로 또아리치게 만들면 안돼죠. 버스로 해결해야 할 부분을 왜 광역전철 노선을 꺾어서 이상하게 만드는지... 그 놈의 아파트값 때문에 이 모양 이 꼴로 되는군요. 출퇴근할 때 많이 피곤해 봐야지 뒤늣게 후회하지요.
흥덕역의 수도권 북부버전
여기 들렀다 저기 들렀다 구불구불....이게 뭐하는건지 ㅠ
서동탄~동탄 이 구간은 인동선 말고 1호선 연장으로 하면 어떨까요? 지선이긴 하지만 동탄에 바로 1호선이 들어오면 주민들도 더 좋다고 생각할 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