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성,"판사사찰문건" <윤석열의 지시> 의한행위 적극적으로 진술. -尹,공판검사들에게 위법작성된 "판사사찰문건" 반부패부장에게 배포지시. -대검찰청 수정관실 취합,문건 작성(손준성 총괄 ) -"피징계자 윤석열에 보고 및 대응 지시"(징계결정문과 판결문내용) -누적된 절차의 보고/지시체계,업무 한 덩어리, 한 팀이 객관적 확인.
-모든 증거들이 널려있습니다. 단지,거짓말밖에 그들이 할 것이 없을 뿐.
조성은씨는 대검 수정관실을 다시금 압수수색을 마치기를 목 빠지게 기다렸다. 오늘이 그 날인 것 같아서 증거공개를 다시 이어간다고 하였다.
《피징계자(윤석열)과 증인 손준성이 진술한 '지시관계'》
■ 아래는 '2020.12.16. 윤석열 징계의결서'와 '서울행정법원 판결문'입니다.
재밌는 것은, 위 사건의 '증인'이었던 《손중성 수사정보정책관》은 자신의 혐의를 벗어나기 위해 <윤석열의 지시>에 의한 행위였음을 적극적으로 진술을 했습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요약하자면, 2020. 02.에 "판사사찰문건" 작성을 윤석열이 지시함에 따라
■ '공소유지에는 정말 쓸데없는',
■'(자신들이 표현하기를) 판검사들 사이에 떠도는 소문들'과 함께,
여당 대상 사건담당 판사들, 대통령 동문 판사들을 -주요 사건 담당 판사-라고 특정하여서, 서로 친족관계에 있는 정보들, 처제/처형 타령의 가족관계들 같은 정보들을 담아 문건을 작성하여 피징계자 윤석열에게 전달했고, (아마 흡족해했으니) 윤석열은 반부패부장에게 공판검사들에게 이러한 위법하게 작성된 판사사찰 문건을 널리 배포하라고 [지시]하였습니다.
징계의결서 등에는 이것은 이미 오래 누적되어 작성·보고 된 것과 같은 '습성'까지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증인 손준성》은 대검찰청 수사정보정책관이었던 자신의 업무과정과 체계를 진술하기를,
■ 수사정보정책관(또는 수사정보2담당관 및 소속 검사들과 일부 공안부)의 정보 수집
■대검찰청 수정관실 취합,문건 작성(손준성 총괄 책임) ■"피징계자 윤석열에 보고 및 대응 지시"라고 하였습니다.(징계결정문과 판결문 등의 내용)
누적된 절차의 보고/지시체계였던 것입니다. 재판과정에 현출이 되어 인정된 내용이지요.
아래의 내용에 함께 등장하던 '성상욱 검사' 역시 그 체계 속에 있던 손준성 수사정보정책관의 휘하 검사이고, 이번에도《입건》된 피의자이기도 합니다.
여하튼 문제인이 뽑아놓은 관료들이 결국 인사잘못으로 임기내내 숨한번 제대로 못쉬고 지지자들을 슬프게 했습니다. 문제인이 만든 길이라서 잘할 줄 알았는데 옆에서 보좌하는 놈들도 정신머리가 혼이 빠져나간 놈들이 많아서 지지자들이 정말 힘들게 하죠. 이제와서 욕설을 해봐야 제 얼굴에 침받기식이 되었죠. 윤석열같은 놈을 밀어준다는 게 한국의 비극이죠. 그냥 감방에 가서 하늘을 우러러 참회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놈이 공식적으로 일반국민에게 선거운동을 한다는 게 비극입니다. 한국도 총기소유자유화를 헌법에 삽입해야 나라가 바로서죠. 영국이 강한 국가가 된것은 바로 저 총기소유자유화죠. 국민의 양심에 어긋나는 놈은 누가 죽인줄 모르게 암살을 해버려야 국가가 바로 선다는 거죠. 민주당은 총기소유자유화를 헌법에 집어넣는다는 공약을 해야 좋을 것으로 봅니다. 그래야 차후라도 전두화같은 놈이 안 나오는 겁니다. 나와서 꺼덕거리면 미지의 누군가가 바로 총살시켜버려야 하는거죠.
첫댓글 공수처가 제대로 수사나 할까?🙄
한 밥솥 먹는 사이지만...
판사들은 기분 나쁠텐데...
밥그릇 깨기는 싫고...ㅎ
공수처가 윤석렬을 피해자로
입건한 4건 중 제일 영향이 없을
한명숙 사건만 처음으로
서면으로라도...
진술을...
요청했다 ㅎㅎㅎ
이제부터 서서히 시작?🙄
도대체 믿을 수가 있어야지...
감철이 수사를 해야되는 부분인데 안하니 저렇게 공개해야되는 현실 웃픕니다.
검사들은 국민의 녹을 먹고사는 국민이 고용한 자들인데 뭣들하는 겐지
임무를 하지 않으려거든 자리에서 내려와야 하는데 누가 일 제대로 안하면
검사직 박탈할 수 있는 곳이 없나? 에휴
여하튼 문제인이 뽑아놓은 관료들이 결국
인사잘못으로 임기내내 숨한번 제대로 못쉬고
지지자들을 슬프게 했습니다.
문제인이 만든 길이라서 잘할 줄 알았는데
옆에서 보좌하는 놈들도 정신머리가 혼이 빠져나간 놈들이 많아서
지지자들이 정말 힘들게 하죠.
이제와서 욕설을 해봐야 제 얼굴에 침받기식이 되었죠.
윤석열같은 놈을 밀어준다는 게 한국의 비극이죠.
그냥 감방에 가서 하늘을 우러러 참회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놈이
공식적으로 일반국민에게 선거운동을 한다는 게 비극입니다.
한국도 총기소유자유화를 헌법에 삽입해야 나라가 바로서죠.
영국이 강한 국가가 된것은 바로 저 총기소유자유화죠.
국민의 양심에 어긋나는 놈은 누가 죽인줄 모르게 암살을
해버려야 국가가 바로 선다는 거죠.
민주당은 총기소유자유화를 헌법에 집어넣는다는 공약을 해야
좋을 것으로 봅니다.
그래야 차후라도 전두화같은 놈이 안 나오는 겁니다.
나와서 꺼덕거리면 미지의 누군가가 바로 총살시켜버려야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