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치 않게 라디오코리아 방문해서 커뮤니티 게시판 들어갔는데요
광고가 뜨더라구요 구매대행 쇼핑몰 매매한다고 월매출 1억이고 순이익 3천이고
E2비자 발급가능하다구요
39만불에 매매한다고 하는데 이런경우 비자발급의 여부와
어떻게 보면 안정적일꺼 같기도 한데 어떨지 여러분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광고링크 : http://www.radiokorea.com/ads/images/banner/sametimeexpress/shoppingmallsale.html
첫댓글 그만한 여유 있으시면 그냥 한국에서 사시는게 좋을 듯하네요.
구매대행 사이트를 직접 한번 이용해 보시면 답이 나오지 않으실까요?
믿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