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 간부: 성적이 부진하고 감독이 무전술인데 뭔가 시선을 다른곳으로 돌릴 방법 없을까?
축협 직원: 손흥민하고 이강인하고 불화설 어떻습니까? 그때 사소한 다툼이 있지 않았습니까?
물고만 살짝 터주면 손흥민파 vs 이강인파로 나뉘어 싸우면서 이슈가 전부 묻힐 것 같습니다..ㅎㅎ
실제로 현실에서는 쉽게 찾아볼수도 없는 소수의 페미니스트들로
2-30대 남자들을 그쪽으로 완벽하게 포섭시킨거 보면서 축협도 뭔가 배운게 갈라치기겠죠..
다행히 많이 당해서 학습효과가 있는 국민들은 손흥민-이강인보다
축협과 클린스만을 성토하는 분위기이긴 합니다만 앞으로도 갈라치기에 넘어가지 않게 항상 조심해야 겠습니다.
왜냐면 저도 어제 이강인이 손흥민한테 대들어서 공식 사과 뭐 이런 주제에 저도 모르게 현혹됐거든요..ㅠ
첫댓글 우리들이 개돼지이긴 하지만 학습 효과 없는 똥멍청이들은 아닌데 말이죠....
토나옵니다
자기성찰...책임은 안질려고 그러고
손흥민은 무슨생각들까요
애꾿은 선수들만 불쌍하네요
이미 이강인 욕 많이 나오더라구요..
전 이선균 배우 사후.. 성폭행범이나 살인자 등등 명명백백한 사회악(윤일당, 기렉, 검새들은 여기 포함) 아니면 비난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냥 너나 잘하세요.하고 싶네요.
기레기들도 아주 많은 일 해줍니다 ㅎㅎㅎ
근데 클린스만 자를 명분만드는거아닐까요?ㅋㅋㅋ몽규아이가 명분이 필요하다했더니 팀통솔실패 머일케해서.. 근데그정도로 뇌가 도는 집단인지 모르겟고 고생한선수들 일케 파는것도 빡치고
정몽규 : 진행시켜!!
역겹고 토나오져 뻔히 보이는....
일단 클린몽규 썩은 머리 둘 다 자르고 시작해야죠.
최상위 임원들 수준이 어느정도길래..이런식으로 일을 진행하는거죠?
그래서 때로는 쿨병 걸리는게 필요할 때도 있는거 같아요. 멀찌 감치 떨어져서 보는거.
어차피 이 떡밥이 다른 이슈 다 잡아먹고 있으니 이번에도 성공한거죠, 그냥 우리는 개돼지 맞는것 같습니다.
축구 전혀 안보는 저도 인터넷 좀 돌아다녀보니 손흥민 이강인 떡밥 다 알게되는거 보면
두 이슈 모두 챙겨서 축협회장 하고 클리스만 싸잡아 바이든하고 이강인 대표팀 배제 해야죠.
먹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