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 검색창에서 인터넷신문고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또는 국민고충처리위원회에 민원을 제기합시다
참고 아래는 제가 제기한 민원 입니다..
-------------------
1. 하루 대중교통 12000원(301번 왕복:10000원 + 지하철 요금 2000원)이 과연 합당한 대중교통 요금인가?
2.301번이 장거리 노선이고 통행료 때문에 5000원이라는데
그럼 강남역 - 인천(계산동) 용일여객 소속의 9100번,9200번,9300번 노선은 301보다 거리도 장거리(왕복 160KM이상)이고 똑같이 톨비도 내는데 2000원으로 같은 인천시민인데 영종주민만 5000원으로 2.5배나 비싼요금을 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신도시 주민이 이용하는 거리는 신도시 - 송정구간이 대부분이고(편도 35KM) 운행시간도 아침 6:40분부터 서울 막차는 밤 10시임
( 참고로 잘아시는봐와 같이 강남역 - 계산구간 9300번은 편도80kM 이상이고 운행시간도 새벽 5:30부터 서울막차 밤 12:30) .
3.물가상승으로 인하여 버스업계에서는 경영수지에 어려움을 호소한다고 하는데 그럼 같은 인천시 광역버스비도 모두 5000원으로 인상 안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유독 영종도 주민만 동일조건,동일지역,동일운행거리(신도시 - 송정은 오히려 1/2거리임),동일승객(아침에는 만석)인데 요금이 오히려 2.5배 비싼 이유는 무엇인가? 오히려 2000원보다 싼 요금을 적용해야 하지 않는가?
4. 301번 승객이 적다고 하는데 -> 아침에는 대부분 만석이고 손님이 없는 일요일에도 10명이상 승차함
5.그리고 일년에 한두번 이용하는 공항버스하고 생계를 위해서 매일 출퇴근하는 신도시 주민하고 동일선상에서 요금비교를 하는것이 과연 타당한가?
6. 710번 용현운수가 운행허가 당시 20분 간격인데 낮에는 40분 간격 밤에는 30분~40분 간격으로 운행하도록 방치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참고로 710번 손님 매번 20명이상임
7. 그리고 710번 20분이면 운행가능한 거리를 40분에 (고속도로 70KM,일반국도 55KM로 저속운행)운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참고로 301번 고속도로에서 120KM이상 과속 주행하는것과 대조적임
8. 이상 710번을 관리감독을 안하는 이유와 용현운수가 강인여객의 서류상 회사라는 물증(기사소속 및 기사 대화내용)이 나타나는봐 강인여객에게 특혜를 주는 이유는 무엇인가?
-- 같은 인천시민으로서 서울방향으로 9100번,9200번,9300번같은 대중교통이 개설되기를 바라고 인천방향 710번이 정상적으로 20분 간격으로 운행되기를 바랍니다. --
첫댓글 정말로 넘 비싸고 불편해요..값내리고 막차연장 해야 합니다.꼭!!!!!!!
역사의 수레바퀴 정말 고생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