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전기 밥솥 내솥 코팅이 다 벗겨져 있어서 하나 사드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 걸리네요.
풀 스트인레스 내솥 제품도 있긴 한데 또 설거지 하시기 불편하지 않으실까 걱정도 되고.
쿠쿠와 쿠첸이 양분하고 있는 것 같은데 비싼거 사드리고 싶어도 어차피 기능들을 잘 사용하지 않으실거 같아서 망설여지네요.
IC방식, 열판 방식등 다양하게 있던데 밥맛이 얼마나 차이가 날지도 궁금하고요.
혹시 최근에 전기밥솥 구매하셨거나 이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https://naver.me/5JVVT2K2
노써치라고 제품 비교해주고 추천해주는데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참조할게요
얼마전까지 비슷한마음으로 와이프 말 모른체하고 밥솥 계속 썼었는데 와이프가 쿠쿠 신제품 사왔는데 밥이 일주일이 다되도 마르지도않고 진짜 신세계(?)더라구요. 그 이후 가격알아보니 오프서 이것저것 할인해준다고해도 온라인 이런저런 매장들이나 중고나라에서 새제품 파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와이프한테 얘기하면 잔소리 들을까봐 더 얘기안했었습니다. 요즘 알리서 쿠쿠인가 특가하긴하더라구요. 여러경로로 알아보시는것도 잼나실거에요~
저도 당근 마켓 보고 있는데 보니 더 선택장애가..ㅎㅎㅎ 고맙습니다! 쿠쿠 신제품은 어떤거 사셨나요?
@one ball 요거입니다 오프서 50짜리 할인쿠폰어쩌고해서 39정도줬다들었습니다
@런런러닝 고맙습니다!
헐 어제 리뷰 봤었는데 보온 기능 없고 오래 걸려도 괜찮은 고가의 감성과 밥맛을 원하신다면
버미큘라와 발뮤다 더 고항이 있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6xd6PSamR9I
PLAY
https://youtu.be/NdcLt2c71Io
PLAY
@호나섹 장 아 저도 이거 눈에 들어오더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전기밥솥말고 괜찮은 압력밥솥을 사드리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내솥만 문제라면 내솥 따로 팔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압력밥솥 추천드립니다. 휘슬러가 비싸지만 괜찮구요. 뜸제외 5분내외면 밥이 됩니다 ㅎㅎ. 보온기능이 전기요금의 주범이기도 하고.. 해서 요즘엔 먹을만큼만 하거나 얼렸다가 해동해서 많이들 먹더라구요.
https://www.cuchenmall.co.kr/board/?db=gallery_2&no=19322&mari_mode=view%40view&cate=&page=1&search=&search_str=&temp=&gad_source=1&gclid=EAIaIQobChMI3sWuzaW-hAMVPsZMAh1RSQRUEAAYAiAAEgIYDPD_BwE
쿠첸에서 1주일 전에 구입 했습니다. 풀스텐으로 구입 했고요. 풀스텐이 생각보다 설거지 하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밥 다 먹고 솥에다가 뜨거운 물 부어서 좀 있으면 숭늉 비슷하게 물 먹을 수 있고 설거지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밥맛은 그전에 사용 하던 쿠첸 밥솥이랑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연세가 좀 있으신데 제가 1~2번 설명 해드리니 의외로 잘 사용 하십니다. 버튼 1번 누르면 밥 되고요 버튼 1번 누르면 보온 됩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스텐 밥솥에 물양 맞추는 숫자가 있는데 잘 안보입니다. 스텐에 글씨를 세긴거 같은데 형광등 불빛에 비춰서 그런지 잘 안보이드라구요.
저는 주기적으로 코딩 벗겨지면 내솥만 교환합니다. 밥맛은 맛있는 쌀을 사는걸로 ㅋㅋㅋ
저도 내솥만 교환했어요 오래돼지 않았으면 내솥만 교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