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JK excellence 에서 튜터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교환학생이 아니라서 밴쿠버에 오고 1년동안 여러 학원을 다니며 공부를 했지만 일정수준 이상으로 실력이 늘지가 않아서 참 회의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친구한테 jk 튜터를 추천받아 트라이얼 갔다가 에러코렉션을 해주고 원어민들이 쓰는 표현들을 배우는 것을 보고 다음날 부터 바로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학원에서는 절대 해주지 않는 거잖아요 ㅠ.ㅠ 현재 일주일에 6시간이라는 시간을 튜터에 투자하면서 정말 만족도가 높은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녔던 학원에서는 학원생들이 많다는 이유로 또 선생님들도 의미파악이 되면 코렉션 없이 그냥 이해하고 넘어갔기 때문에 정작 늘리고 싶었던 스피킹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제가 돌아가기 한 달 남은 이 시점에서 가장 후회가 되는 것은 튜터를 학원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을때 진작 바로 시작하지 않은거네요ㅠㅠ튜터에 사기가 많다고 들어서 불신하는 마음에 트라이얼도 들어보지 않았던게 아쉽지만 지금 뒤늦게라도 배울 수 있어서 다행이라구 생각하구 있어요! 일반적인 튜터처럼 한국인 현지대학생이 아니라 Jk튜터는 모든 원어민 선생님들이 진행하시는 수업입니다. 저는 현재 Vicky와 다른 튜터 한 분께 배우고 있는데 문법실수,뉘앙스오류,단어실수, 모두 바로잡아주고 원어민 표현도 많이 알려주십니다! 튜터마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트라이얼 해보시고 맞으신 분과 들으실 수 있어요. 지금 이 글을 읽으시면서 광고는 아닌지 후기들이 과연 맞을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그랬거든요! 일단 트라이얼 해보시고 본인 스타일에 맞으신 튜터로 수업 들어보세요! 전 한 달 뒤에 한국에 돌아가더라도 스카이프로 vicky에게 배우고 싶을만큼 튜터수업에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제대로된 피드백을 주는 수업을 듣고 싶으신 분께는 정말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 될거라 생각들어요! 현지대학생이나 워홀러가 아니고 저처럼 학원을 다니기 때문에 원어민 친구를 만들기 힘든 경우라면 더더욱 제 경험에 공감하실 것 같아요! 스피킹으로 걱정 하시는 분들 일단 JK튜터 트라이얼부터 해보세요! 밴쿠버 최고 튜터링입니다!!
두번째 후기: 안녕하세요:)저는 Jk Excellence 에서 튜터링을 하고 이제 곧 한국에 돌아가는 학생입니다. 어학연수를 온 후 6개월동안 많이들 다니는 어학원을 매일매일 다니며 영어공부를 했어요. 어학원을 다녀보신 학생분들이면 아시다시피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을 많이 사귈 수 있다는 점과 영어에 대한 절대적인 노출 시간이 많다는 장점은 있었지만 실제로 제 영어실력이 계속 올라가고 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ㅠㅜ한 반에 학생수도 많고 수준도 비슷하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한명한명 실수를 짚어주시기 보다는 대충 의미만 맞으면 이해하고 넘어가주시는 일이 많았어요.당연히 여러명이 있는 수업에서는 그럴수밖에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요ㅠㅠ 그래서 어학원에 등록했던 6개월이 지나고 좋은 후기글들이 많았던 JK Excellence 에 트라이얼 레슨을 듣게 되었고 하나하나 제가 놓치고 있던 실수들을 짚어주시는 모습에 한국에 들어가기 직전까지 학원 대신 튜터링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학원이 아닌 튜터를 하면 시간이 적으니까 비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선생님께서 1:1로 온전히 저에게 쏟아주시는 시간을 생각해보면 더 공부를 효율적이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선생님들마다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선생님과 수업할수 있다는 점도 저에게는 정말 큰 장점이었습니다. 사실 어학연수라는게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여행도 다니고 주변에 놀러도 다니는 시간이 필요하잖아요!!ㅎㅎㅎ학원에서는 개인적인 이유로 스케줄 조정이 어려운데 튜터링에서는 최대한 제 편의를 봐주시고 스케줄을 짜 주셔서 공부도 여행도 더 마음편히 할 수 있었습니다. 학원에서의 6개월보다 튜터링 수업에서 선생님들이 제 수준에 맞게 코칭해주시고 수업을 진행해주신 것이 제 영어실력을 늘리는데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혹시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시간낭비하시지 말고 얼른 트라이얼부터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세번째 후기: 안녕하세요 6개월째 JK excellence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저는 코로나바이러스가 터지기 전에는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쭉 받다가 한달전부터는 부모님께서 너무 걱정하셔서 튜터분께 도서관에서 오프라인 수업안하고 온라인으로 바꿀 수 있냐고여쭤봤더니 당연히 된다고 하셨고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심해진 이후에는 저뿐만아니라 모든학생을 온라인으로만 수업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어쨌든 저는 오늘 제가 6개월동안 JK excellence에서 오프라인 그리고 온라인 수업을 받아온학생으로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어학원에 다니면 당연히 영어가 많이 늘거라고 생각했고 주변에서 유학갔다왔는데 영어를 못하는 친구들을 보면 사실 이해가 안갔어요. 근데 막상 와보니 정말 그 친구들이이해가 가더라고요. 물론 자기하기나름이라는 말도 맞지만 일단 저희 어학원 같은 경우는 수업시간 30분은 밴쿠버 오면 가봐야할 여행지 추천해주고 지난주에 뭐했는지 이야기하고 또나머지시간에도 단어 10개가지고 한시간넘게 설명하고 그러다보니 뭔가 처음엔 여유롭게 영어를 배워서 좋았는데 몇달후부터는 진짜 영어 실력이 하나도 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심각하게 느꼈어요. 근데 저는 여기올때 어학원을 1년 돈을 다 내고 온상태라 환불도 거의 안되는 상황이었어요. 이대로 가만히 있어선 안되겠다해서 열심히 우밴유에 튜터 검색하다가 함께하게된 곳이 JK excellence에요.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꼭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문법 개념같은 경우는 혼자 공부했고 그 문법을 대화에서 써먹으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근데 아시다시피 문법 개념을 안다고 해서 말이 잘 나오는건 아니거든요ㅠㅠ 그래서 엄청 많이 틀리고 단어도 상황에 맞지 않는 단어를 많이 쓰게돼요. 그러면 튜터분께서 하나하나 문법틀린거 단어틀린거를 짚어주시고 고쳐주십니다. 그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확실히 한 3달정도 지나니까 어느정도 많이 고쳐지더라고요. 또 저같은 경우는 한국교과서식 영어표현을 쓰기보다 현지인처럼 영어를 하고 싶어서 선생님께 slang을 엄청 많이 배웠어요. 그리고 이런 표현을 어학원 선생님들께 쓰면 다들 놀라시더라고요. 엄청 뿌듯하고 그 재미로 더 열심히 튜터링수업을 했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아무래도 여기 어릴때 온게 아니다보니 발음이 너무 한국식영어를 하는것 같아서 뭔가 발음 좋은 몇몇남미나 유럽국가 친구들 보면 너무 부러웠어요. 그래서 튜터분께 제 고민을 말씀드렸더니 그 이후로 제 발음도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고요. 저처럼 튜터분께 뭘 배우고 싶고 어떤식의 수업을 원하는지 말하시면 다 반영해서 수업해주세요! 그 점이 1:1의 장점이죠! 또 저는 일주일에 4번 수업을 하는데 튜터 2-3분과 수업을 해서 더 좋았어요. 뭔가 같은 튜터랑만 하면 그 튜터의 발음에 적응될거같아서 일부러 여러 튜터와 배우고 싶다했고 당연히 제 부탁을 들어주셨어요. 또 한가지 알려드리고 싶은건 진짜 온라인 수업이랑 오프라인이랑 차이가 없다는거에요! 전 지금 어학원 온라인 수업도듣는데 진짜 엉망이거든요ㅠㅠㅠ 수업시간에 제가 말하는시간이 3분도 안되어서 너무 속상하고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수업질이 정말 떨어진걸 느껴요. 하지만 튜터링같은 경우는 1:1이다보니 진짜 오프라인처럼 제가 말도 많이하고 선생님이화면보여주시면서 다 제가 틀린 문법이나 단어들을 정리해주시니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진짜 수업 퀄리티 걱정하지마시고 트라이얼이라도 꼭 받아보세요! 아마 제 말이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욯ㅎㅎㅎ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hone number: 6043394576 Email: jkeducation01@gmail.com Kakao talk : pizzaka Line account: jkeducation Instagram: jkexcelle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