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신왕재왕이면 신강운을 만나야 하나
종재 드래곤 추천 0 조회 602 13.11.25 19:5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1.25 20:01

    첫댓글 경금이였으면 화양생금으로 재가 강하다고 볼수있으나 , 신금이기때문에 약합니다, 사오미에서 쇠병사로 퇴기인데 어떻게 강하다고 볼수있을까요, 거기다가 沖자인 을목이 투간해서 지지로부터 화생목을 받고있습니다, 금의 생지는 사화이지만 , 그것은 유금과 경금의 生地이지 辛金의 生이 아닙니다

  • 작성자 13.11.25 20:14

    올해 좋지 않았는데 사유합금인사형 체가약해서 그런지 나는 내년을 대길운으로 봄
    사유합을 먼저밨는데요

  • 13.11.25 22:45

    올해좋지않은건 당연히 계사년이니 사화가 방국을 짜고 신금 더욱약해지고 , 계수 금설수생목 신금財가 성할리 있나요

  • 13.11.26 01:55

    안좋은것일까요...기대이하인것일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