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 時 인수 木 乙 未 土 상관 쇠 |
日 비견 火 丙 午 火 겁재 제왕 |
月 정관 水 癸 巳 火 비견 건록 |
年 정재 金 辛 酉 金 정재 사 |
공망 寅卯 |
|
| 00 庚 辰 식신 |
01 辛 巳 비견 |
02 壬 午 겁재 |
03 癸 未 상관 |
04 甲 申 편재 |
05 乙 酉 정재 |
06 丙 戌 식신 |
07 丁 亥 편관 |
08 戊 子 정관 |
09 己 丑 상관 |
10 庚 寅 편인 |
11 辛 卯 인수 |
12 壬 辰 식신 |
세 운 |
===================================================================================
사주 상담 하다가 이사주 너무 어렵습니다 사오미합이먼저냐 사유합이 먼저냐
저는 사유합을 먼저보고 재가 매우 강하다고 보고 그러나 체도 신강하다고 보고
용신을 목화로 보고 수운을 좋게 보고 쉽군여
첫댓글 경금이였으면 화양생금으로 재가 강하다고 볼수있으나 , 신금이기때문에 약합니다, 사오미에서 쇠병사로 퇴기인데 어떻게 강하다고 볼수있을까요, 거기다가 沖자인 을목이 투간해서 지지로부터 화생목을 받고있습니다, 금의 생지는 사화이지만 , 그것은 유금과 경금의 生地이지 辛金의 生이 아닙니다
올해 좋지 않았는데 사유합금인사형 체가약해서 그런지 나는 내년을 대길운으로 봄
사유합을 먼저밨는데요
올해좋지않은건 당연히 계사년이니 사화가 방국을 짜고 신금 더욱약해지고 , 계수 금설수생목 신금財가 성할리 있나요
안좋은것일까요...기대이하인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