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거리게이지 17km에서
차량선팅받고난뒤32km 찍혀있었음
트리컴퓨터에갈수있는거리최초57km남았다고 확인
57km에서 디젤보충 9만2천원 현금소비 1000원할인 안하고(카드아직미발급)
~720km트리컴퓨터에 확인
(트리컴퓨터 모니터링 결과 갈수있는거리+-(플러스마이너스 3~5정도 차이남 1/1게이지시)
현제 100km당 11.5~12.1&연비소비 (시내주행)
거기서 현제 520km정도 남았네요
현제타본거리353km
연비소비량 봐서 아직까지는 잘타고 있다고 생각됨
신호등 정차시 N에다 놓고 엔진브레이크 2단3단만 사용 rpm게이지 토크올라갈시 오토자동으로 변환
기본 시내주행시 0~80~90으로 주행
고속도로에서 속도 기본120~200km까지 40분가량 주행함
350km까지 타면서 느끼는게 ~친구들은 제 차만타면 어지럽다라는??승차감이좋타
디자인이 참이쁘다~
말많은 친구태우면 조용해지더라구요 ㅎ
제 개인적인건
처음스타트가 더디다 그런다고 (맵 작업은 하기싫음)고물차되기싫은 방지
한번탈력받으면 주체가 안된다
브레이크 감을 잘 못잡겠다 멋지게 멈춰준다
브레이크에서 삑삑소리가 난다 아직 새차라서
네비가없어도 좋타 ~아직은 장거리운정 계획이 없어서
후방감지카메라가 없어도좋타
단 후방 전방 감지기가 너무 예민해서 주차할떄 소리때문에 거슬린다
서스펜션 어떤차와 비교해봐도 맥스가최고다
야간에 리모컨으로 차를 열때 제논라이트 실내등이 자동으로 켜짐으로 인해
차문을 열면 사람들이 처다본다
윈스톰타시는분들은 가끔뒤내차뒤로와서 자기애마와 비교를 많이 하거나 물어본다
(맥스가많이없어서)군산에는아직맥스구매자는신원확인이 안됨
guy님이 현제 구입 구매하셨다는 기쁨 축하드리구요
핸들링이 너무 좋아서 기존에 탔던차에 비해 자동차 게임(오락실)에서 핸들을 잡은 느낌이 든다 부드럽다?라고 표현
코너링이 잡히는 핸들은 숨쉴틈을 안주네요
트리컴퓨터 실직적으로 bc1 bc2모드는 별 필요가없다고 느꼈음
브라운시트안에 장착된 열선과 가죽느낌이좋아서 인지
노천탕에서 목욕을 연상하게 만들었음 아주 인상적임
오르막길언덕을올라갔을시 빠르게 4륜으로 바뀌어서 악셀을 더밞거나 그러지 않아도 속도유지가 됨
알피엠 2200rm~2600rpm 4륜구동시 4륜멈추고 1900rpm에서 ~2000rpm정상유지
약간에 언덕에서 2100rpm 4륜바뀐뒤
20~40km까지는 약간 디젤 폭팔음이 더덜덜거리지만 40이상으로 악셀을 밞았을때
아무런 소음이 느끼지 않음
오토스틱을 사용해본결과 너무 예민함 2~3단만 사용
반응속도가 너무 빨라 엔진브레이크 사용시 자동차 엔진이 너무 잘잡아줘서
차 무리가 가지 않을까 생각중...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간이나마 공감을 하거나 도움이 됬으면 하네요^^*
첫댓글 ㅡㅡ아직 설명서를 정확히 습득을 안해서 오토로 200키로정도 주행중인데 시내 8.9키로 정도 나오는데 연비 잘나오시네요 ,,
최고 7~9사이로 저도 알고있는데 ~^^저도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최곱니다 ㅋ 뽑기가 잘된거 같아요
ㅋㅋ 저두 초기에100km/ 10키로 정도.. 좀만 더 타보세요.. 해철님 말씀보니 제가 잘못생각했네요..ㅋㅋ
연비모드를유럽식으로하시면 100km/? 낮을수로 연비가 좋은겁니다. 100km/11.5L 이시면 한국연비로 따지면 100 ÷ 11.5 = 8.69km 즉 연비가 리터당 8.6km라는 이야기입니다.
해철님 감사합니다~
음.... 사용기 감사합니다. 구매 예정이라... 참고 잘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웅이님~~ 애마 잘 길들이시고 계시네요.~~ 저두 회사차 검둥맥스 20km 탄거 받아서 지금까지 1800km 정도 탓어요..(주로출,퇴근/고객님 시승 또는 나들이로 많이 사용했어요) ~ 나름 길도 잘들이는 중이구요~~ 이넘이 제법 묵직하고 서스가 쵝오라서 이제 제차(토스카) 못탑니다.. ㅋㅋ 고속도로 한번 올려봤구요.. MTB동호회모임때 오프로드 지대로 한번 달렸습니다..~~ 모두들 감탄했어요.. 또한 차가 다른경유차에 비해서 소음이 없어서 놀라더군요..^^* 이마트주차장에서 리모컨으로 문열면 제논램프 켜져서 시선집중이구요..
소음이 없는건 저도 완전 인정합니다 ㅋㄷ
제가 지금껏 맥스타보면서 몸으로 느낀점들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실내디잔 심풀하면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우리나라차들처럼 아기자기한 맛은 없지만 한눈에 수입차라는 느낌이 옵니다.. 외부또한 묵직하게 힘 좋게 잘 빠졌죠..(시승차라서 엠블은 교체 못했습니다. 갠적으로 복스홀이 이쁘더군요) 주행에서는 코너링 쵝오였습니다.. 고속주행시 브레이크 안밟고 안정적으로 쏠림없이 코너링이 가능해서 놀랬고, 버킷시트 몸에 촥~ 달라붙는것이 느낌 좋았습니다..또한 핸들이 묵직해서 운전할맛이 나구 디잔또한 잘 나왔죠.~ 맥스 힘 좋습니다.. 정지상태에서 치고 나가는 힘 별 무리없이 다른차 다 따라잡습니다.~
외국마크만 달면 외제차인지 알거에요 그랜져 TG타시는분이 휴게소에서 10분동안제차만 뚤어지게 보더라구요 저도 복스홀 생각했는데 괸히 달면 왕따당할듣해서 홀덴이나 오펠달기로 했어요~
기존 경유차의 소음 생각하심 안됩니다... 얼마전 싼타페타시는 고객님 윈스톰이랑 제 맥스시승해 보시곤 윈스톰LT4WD 최고급형에서 맥스로 계약하셨습니다..~ 처음 저 RPM에서 나는 엔진소리가 소음이 아니구.. 마치 경쾌한 엔진음이라구 좋아하시더라구요~ 물론 저두 공감하구요.. 유럽이나 미국차들은 실용성 그리고 안전성 위주로 차를 만듭니다.. 일본차처럼 엔진음 일부러 죽이지 않죠.. 엔진음을 소음이 아닌 듣기좋은 심장의박동 소리로 만들어낸다는거죠.. 다만, 요즘국산차들의편의사양 (네비,후방)과 비교해서는 좀 아쉽지만, 주행성능,디잔,파워면에서 월등히 앞선다고 봅니다..~
핸드프리 USB가 없어서 약간 서운해 하던데 유럽쪽에는 안전이 우선적으로보여서 핸드프리 USB 거치장스럽다고 생각되서 지금은 긍정적으로 바뀌었어요
이거 두서없이 조금 적었습니다. 웅이님 시승기를 읽다보니.. ^^*.. 아.. 웅이님 브레이크 엄청 성능 좋은거에용.. ㅋㅋ 살살 밟으세용.. ㅋㅋ 안전운전 하시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브레이크가 아니라 이건 완전 브레이크 밞다가 창문으로 튕겨져 나가는거 아닌가모르겠어요 ㅋ
저는 사업소가니..맥스 수근수근..하지만..결함때문에 간거라 맘이 아프네요..오펠로가세요~^^ 홀덴가면..같은진맥..이상? ㅋㅋㅋ 저두 오늘까지 300정도 탄것같은데..죽을것같습니다..길들이기 때문에..달리지를못하니..속이터지네요..100킬로이상을못넘기네요..2000알피엠에서2300까지만쓰니..ㅠㅠ 디젤차는 첨이라..소음도 좀... 소음보단느 달달거리는벨트소리가 좀거슬리지만.. ㅋ~~ 전에 투카를 타다가 넘어와서그런지..멀미는 저도좀..공중부양 느낌이지만..그래두 맥스 좋아요..^^ 맘에 쏙듭니다..ㅋㅋㅋ 지금 결함만...완치되면..ㅠㅠ
글 읽어봤습니다 저도 내일 확임 해봐야겠어요 ㅠ 차도 사람처럼 회복될거니깐 너무 걱정마세요 잘될거에요
근래에 보기드문 릴레이 주행 소감입니다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