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대여후기>
글뿌리 생활동화를 다들 일찍 들여서 보시던데 직접 빌려보니 좀 오래 두고 보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우리딸 4살인데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고 좀 쉬운듯 하면서 재밌게 볼만한 얘기가 많았어요.
특히 요새 도깨비내용을 흥미있게 보던차에 "웅이를 삼켜버린 도깨비"(?)를 좋아하더라구요.
집에 헤밍 읽기생활동화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글뿌리가 생활밀착형 동화인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그림도 따뜻하고 쉬워서 보는데 큰 무리는 없구요.여자아이라 그런가 수.과학동화보다는 이런 생활.창작 동화를 좋아하더라구요.다만 그림이 좋게 말하면 일관되고 나쁘게 말하면 각 책별로 큰 특징이 없어요.얼마전 웅진 콩알은 샀는데 그 책은 책마다 그림이 특징이 다른게 참 많거든요.각기 작가가 다르니 당연한건데 헤밍도 그렇고 글뿌리도 그림이 다들 엇비슷해 보이긴 해요.흔히들 엄마들이 좋아하는 그림류라고 하는것 같아요.
잠자리 들기전 읽어주기에도 좋고 생활습관에 관한 책도 있어 반복적으로 읽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첫댓글 ^^ 글뿌리책 우리 공주도 많이 조아라 했어요~수과학동화도 쉬운거 부터 조금씩이라도 보여주심 좋을거 같아요~첨접하는것일수록 좀 쉽게 다가가는게 좋더라구요^^ 저희집 공주는 웅꼬도 잘보는편이고 수담뿍을 즐겨봤네요~31개월접어들엇어요~개월차이가 많이 나지만 혹 수동화를 한번도 보여주지 않으셨다면 함 보여봐주심은 어떨런지요^^ 쉽게 보는 만큼 한달 바짝보여줄수있으니 괜찮을거 같아요~ 후기 잘읽었습니다~~ 1000원적립해드릴게요^^
네.^^ 수학동화는 슈타이너가 있는데...얘기자체는 재밌어하는데 수세기도 아직 잘 안되네요..ㅜㅜ 스트레스주지 않는 방향으로 읽어주고 있긴해요..담에 수학동화 함 빌려볼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