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도 제 32 회
청교면민회 정기총회와 청교면지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제32 회 청교면민회정기총회와 청교면지출판기념회가 5월15일(일) 11시 사육신 묘역에서 청교면민회원과 초대손님인 개풍군민회장과 개풍군명예군수님 개풍군의 14개면민회장,명예면장 등 1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식순에 의거 국민의례와 애국가, 고향에 계신 부모형제 자매을 위한 묵념이 음악에 맞쳐서 거행하였습니다. 이어서 시상식이 거행하였는데 모든 패는 고급 그리스탈로 제작된패로 시상하였습니다.
수 상 자 ●공로패 : 제14대 청교면민회장 전명천 전 회장님 ●감사패 : 면지편찬에 적극적인 협조을 하여 주신 명예회장 조준열님. ●감사패 : 청교면민회 초대 청년회장 ●감사패 : 면지 출판 기획사 대표 박영미 님 청교면지 편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였음으로 감사패를 드리고 청교면민회 명예회원으로 위촉하였습니다. ●애향 가족상 : 청교면민회 이사인 박덕승 가족 박덕승님은 청교면민회 창립이후 지금까지 온가족이 애향심으로참여하였으며 그 자녀 모두가 애향심이 투철하여 면민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봉사을 하고 있는 가족임. ●자랑스러운 청교인상: 인하대하교 공과대학 부학장 청교인의 2세 조명우님이 수상 하셨습니다. 청교인 조명우는 서울대하교 기계공하과을 졸업하고 석사학위을 취득하고 미국 일리노이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인하대학교 공과대학 부학장으로 재직중임.
수상자 / 조준열 명예회장
수상자 / 김동석 명예 청년회장
수상자 : 우인북스 / 백사장
애향가족상 /이사 박덕승씨 가족
*청교면민회에서는 금년부터 온 가족이 각종행사에 열심히 참여하고 고향사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시는 가족과 청교인의 2세로서 적극적으로 국가와 사회활동으로 청교인의 위상을 높인 2세들에게 매년 애향 가족상과 자랑스러운 청교인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기로 제정하였읍니다.
자랑스러운 청교인상
다음은 청교면민회장의 인사말씀과 이어서 개풍군민회장, 개풍군 명예군수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윤일현청교면지 편찬위원장의 청교면지 편찬에 관한 보고가 있었고 한태식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습니다.
면민회장 축사 김정일 개풍군민회장 축사
이종학 개풍군 명예군수 축사 정기총회가 금년도로 32년간 개최하고 있습니다마는 개최 할때마다 점점 참석인원이 줄어들고있는데 이는 회원들의 연세가 많으셔서 한분 한분이 세상을 떠나시는 어른들이 있어서 매우 안타까움을 금할수가 없습니다.
식사중에 노인분들에게 경로상을 어린이들에게는 도서상품권을 수여하고 경품으로 준비한 많은 경품들을 참석한 전원에게 증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편찬 발간된 청교면지을 전원에게 지급하고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추가로 지급되었습니다. 이사님들에게는 청교면지을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향후 청교면지는 전국 국공립 도서관에 비치하여 수백년 동안 역사적인 향토지로 남을 것입니다.
봉사하는 부녀회 회원들
봉사하는 청년회원들
2011년도 정기총회에는 2세회원들이 특히 많이 참석들 해 주셨습니다. 청년회와 부녀회원들이 아침 일찍부터 행사 종료시까지 열심히 봉사을 해 주셔서 대단히 수고들 하셨고 정말 고맙슴니다. 박지상 청년회장님 , 여강현 부녀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알찬 행사가 되독록 함께 노력합시다.
청교면 명예면장
|
첫댓글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면민회 여러분 건강하세요!!!
모두모두 건강한 모습이 정말 보기좋았습니다.
다음 행사도 알차게 준비 부탁드립니다. 청교 면민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