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업체 (주)골프존(대표이사 김영찬)이 지난 2월 20일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서 신사옥과 골프복합문화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공식에는 (주)골프존 임직원과 업계 대표, 염홍철 대전시장 등 정관계 인사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공식 행사는 식전행사와 공식행사 및 식후행사로 진행된 가운데, 공식행사에서는 골프존 신사옥 및 골프복합문화센터 기공식 안내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환영사, 축사 및 격려사, 기념 시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공식에서 (주)골프존 김영찬 대표이사는 "연구기능 확대를 위한 R&D 센터와 대형골프복합문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신축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이번 신규시설 투자를 통해 국내 골프산업의 메카이자 지역사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골프존 신사옥 및 골프복합문화센터는 모두 521억원이 투입돼 건축면적 5천460㎡,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로 지어지며 골프존 마켓, 골프존 아카데미, G-TOUR 대회를 위한 대규모 시뮬레이션 골프 경기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골프존은 대림산업과 신원건설이 시공을 맡아 내년 10월 준공될 예정으로 대전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기공식에는 기공식 축하화환으로 꽃 대신 사랑의 쌀로 구성된 드리미 쌀화환이 답지해 참석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주)골프존은 기공식 초청장에 "축하화환은 마음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정히 화환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드리미 쌀화환으로 부탁드립니다.(불우이웃돕기에 사용예정), 문의처 드리미 : 1544-8489 www.dreame.co.kr"이란 드리미 안내문구와 드리미 안내장을 넣어 보냈었다. (주)골프존은 기공식 축하 드리미 쌀화환 1톤을 대전지역의 푸드마켓 6곳에 사랑의 쌀로 기부했다. 골프존 기공식 축하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주)드리미는 충남 공주의 탄천농협 햅쌀로 푸드마켓에 전달했다.
기공식, 준공식, 창립기념식, 취임식, 개원기념식, 개점식, 결혼식 등 각종 기념행사에 화환 대신 드리미 쌀화환을 받아 사랑의 쌀을 기부하려면 행사 초청장에 드리미 안내문구를 넣어 인쇄하고, 드리미에서 무료제공하는 드리미 안내장을 초청장에 넣어 보내기만 하면 드리미 쌀화환의 주문접수, 행사장 배송, 철수, 쌀 전달 등 모든 것을 드리미에서 무료로 제공해준다
쌀화환 드리미에서 무료제공하는 드리미 안내장 - 드리미에 신청하면 원하는 수량을 무료로 보내준다.
골프존 대전 신사옥 및 골프복합문화센터 신축공사 기공식 축하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