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있어서 A/S 신청을 했는데 일주일째 감감소식이라, 답답한 맘에 인터넷에서 해답을 찾아 보자고 검색을 하다,
이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
대진하우징무동력온수 매트를 2008년 11월에 구입을 했는데, 보일러와 매트를 연결하는 호스가 갑자기 툭 하고 끊어져 물이 새는 문제로 인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그런데 교환한 것 마저, 신정 이후로 가끔씩 '툭툭툭' 하는 소리가 나고, 어떤 때는 아예 물이 끓어 넘친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이미 한 차례 교환을 했던터라 제게 귀뜸도 없이 귀찮은대로 그냥 써보시려고 하셨나 봅니다.
처음엔 따듯하고 소음도 없다고 너무 좋다고 그려셨는데, 몇달 지나지 않아 자꾸만 말썽이 늘어나니 저도 너무 속이 상합니다.
이런 문제로 A/S 신청을 일주일 전에 했고, 연락이 없어서 그 사이 4차례나 신청을 했는데, 여전히 연락이 없네요.
구입할 당시에는 웹으로 상담도 했었고, 첫번째 문제 발생때는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해 주셨는데, 몇달 사이에 대진하우징이 이렇게 무책임하게 변해버렸네요.
소비자의 사용부주의로 인한 문제라면 부모님께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드리면 될텐데...
제품의 하자인지,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첫댓글 자꾸 독촉 하세요 안그러면 그냥 넘어가요
전화연결이 안되요. 자꾸 음성안내만 나오고, 진짜 사람 목소리하고는 연결이 안되요. ㅠ.ㅠ 그래서 메일을 보내봤는데 메일이 다시 되돌아와요. 결국 A/S 신청만 몇 차례 올렸는데, 사실 다른 사이트처럼 자신의 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놓은게 아니라서 그것 역시 소 귀에 경 읽기 식이 되어버리고 있어요 ㅠ.ㅠ ㅠ.ㅠ
그리고 ↓↓↓밑에 검색창에 대진 하우징 쳐서 글올린걸 읽어 보세요 상세하게 올려 놓았내요
메일은 안받는다고 하더군요 네이버에 대진하우징을 치면 싸이트가 2곳이 나오는데요 2곳에 다해보세요 하남시 하고 서울하고2곳이 나옵니다 서울은 판매 본부 입니다 1688-1388 (1688-5211) 031)795-1504 031)791-9106 전부 다해보세요 그리고 대진하우징 싸이트접속하면 실시간 말하기가 나옵니다 오늘은 휴일이잔아요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나 보네요.... 조금씩 개선이 되고 있구나 생각했는데 아직도.....
무동력 보일러를 6군데에서 나온 제품을 모두 실험하여 보았습니다. 그러나 회원님이 지적한 그런 결함이 모두 발견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쒜~익. 하는소리가 반복적으로 나고요.. 똑똑똑 트드득 하는 소리가 반복해서 납니다. 온도 올라가는 것도 너무 늦구요. 전력 소모량은 동력보다 많습니다. 전 권하고 싶지낳습니다. 저도 무동력을 관심있게 연구하고 있습니다만, 아직은 시장에 출고할 정도가 못되네요
동력보일러는 소음이 심하다고 해서 일부러 무동력보일러를 구입한 것인데, 한달정도는 무소음이였다는데, 겨울은 4달이나 되잖아요. ㅠ.ㅠ 그럼 동력보일러는 소음이 좀 있다는 것 외에 다른 잔 고장은 없는건가요? 본사와 통화가 되면 얘기해서 동력으로 바꿔달라고 할까봐요. 아니면 아예 반품신청하고 그냥 전기보일러로 새로 살까요? 어떤게 인체에 좀더 이롭고 오래 잔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본사는 오늘아침에도 역시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ㅠ_ㅠ
댓글 고맙습니다. 1688-5211 에는 통화가 됐는데 제가 본사 사이트에서 구입을 해서 도움을 줄 수 없다고 하네요. 본사 사이트는 계속 통화중이고, 나중에 전화 하라는 기계음만 들리네요. 1688-5211 에서 하는 얘기가 2월 27일 발송된 물품들이 2월 9일경에 A/S 신청한 것들이라고 하네요. 본사에서는 언제쯤 연락이 올지??? 내일은 9시 정각에 전화를 해 봐야 겠어요.
드디어 3월 3일 한시45분에 통화를 했습니다. 조치가 좀 늦어졌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네요. 개선된 제품으로 교환해준답니다. 내일 물건 발송한대요. 이번 제품은 정말 괜찮아야 할텐데. 무상교환(1년, 겨울에만 쓰는 것을 감안하면) 기간이 끝나서 또 고장나면 어쩌나... 참 걱정 많이 되네요.
무동력 보일러는 에어 빠지는 소음도 있고 밸브 고장이 잦은것 같습니다. 추천하고 싶지않은 제품입니다.
너무 잦은 고장으로 부모님께서 온수매트에 대한 불신이 생기셨는지, 아예 전에 쓰던 옥매트로 교환할 수 없느냐고 하시는데, 대신하우징에는 전기매트 제품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네요. 반환도 안되고... 문제점을 완전하게 보완했다고는 하는데, 혹시라도 1년 무상(구입월)기간이 끝나서 또 문제 발생되면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A/S 신청하면 그 때가서 얘기하자고 하시네요. 전에 쓰던 옥매트는 근10년을 써서 낡아서 버렸는데, 온수매트는 아무래도 고장나서 수리비 아까워서 버리게 되지 않을까 심히 걱정이되네요.
차라리 모타형으로 바꾸어 달라고 하세요 저도 요즘에 신형 모타 사용 하는데 12월 부터 사용 했는데 아무런 고장이 없내요 (신형 모타 입니다)
흠 ...이글을 보고서 ..산걸 후회하는 사람입니다 전 3개를 샀는댕 한개는 위에 분처럼 틱틱소리와 모터가 타버렸습니다 냄새가 올라오더군요 뭔가 탄냄새가요 물론 따뜻하지도 않고 말이지요 근대 오늘또 어머니께 틱틱소리가 납니다 아침일찍 전화를 하니 안받더니 5번이상하니 전화통화 돼더군요 여자가 받았는댕 아줌마인지 받는 목소리가 일단 무신경이라고 해야하나요 좀다있다가는 대답도 늣게하구 슬슬 짜정적인 대답을 하더군요 첨바꿀땐 남자분이 대답해줘서 친절하더만 여자(아줌마)가 받으니 불친절이 철철 흐르고요 내가 기분나쁜다고하니 대답하는게 더 느려집니다 ...3초에서 5사이에 대답합니다 대단하지않습니까?
재가 소개해준 한분도 고장나서 a/s신청을해서 바꾸었답니다 문제는 그분도 같은 증상이라는거죠 소비자상당도 비슷하였답니다 온수매트산이유가 솔직히 가스값아낄려구 사지않았나요 하지만 매트에서 가스값정도를 얻을려면은 후우 3년은 써야 이익인대 택배아저씨도 대진하우징 교체가 많다고합니다 솔직히 전 이제품 비추천입니다 산걸 후회하는거죠 후우 괜히 이쪽 매트를 아는분한테 소개시켜줘서 미안한 맘이 드내요 ㅠ.ㅠ
저도 이제품 작년12월에 샀는데 솔직히 처음 사용했을때도 전체적으로 따뜻한게 아니라 어느부분은 차가운부분도 많습니다. 따뜬해지는 시간도 너무 오래걸려서 집에 오자마자 켜놓고 딴짓을 해야 따뜻하게 잘만합니다. 근데 한 삼일전부터 심한 소음이 들립니다. 탈칵! 탈칵! 거리는데 시끄러워서 몇일밤을 못잤떠니 미치겠습니다. 너무짜증나서 아예 꺼놓고 잤는데 물위에 자다보니 더 춥네요. 디스크환자라서 좋은걸로 샀는데 이건 밤새 새우잠 자다가 감기까지 걸렸습니다.오늘아침에 일어나서 9:00분되자마자 전화번호란 전화번호는 다 전화해봣는데 절대안받네요. 환장하겠습니다. 사용한지 3달도안됐는데 이게몹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