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
시험일 |
신청가능모듈 |
접수마감일 |
2월 |
19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2월4일(금) |
|
26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2월11일(금) |
3월 |
12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2월25일(금) |
|
19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3월4일(금) |
4월 |
2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3월18일(금) |
|
16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4월1일(금) |
5월 |
14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4월29일(금) |
|
28일(토) |
Academic Only |
5월13일(금) |
6월 |
11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5월27일(금) |
|
18일(토) |
Academic Only |
6월3일(금) |
7월 |
9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6월24일(금) |
|
23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7월8일(금) |
8월 |
6일(토) |
Academic Only |
7월22일(금) |
|
13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7월29일(금) |
9월 |
3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8월19일(금) |
|
10일(토) |
Academic Only |
8월26일(금) |
10월 |
15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9월30일(금) |
|
22일(토) |
Academic Only |
10월7일(금) |
|
29일(토) |
General Only |
10월14일(금) |
11월 |
12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10월28일(금) |
|
19일(토) |
Academic Only |
11월4일(금) |
12월 |
3일(토) |
Academic Only |
11월18일(금) |
|
10일(토) |
Academic and General |
11월25일(금) | |
※ |
시험접수 시 구비서류 |
|
1. 응시료 17만원 (2005년 4월 IELTS 시험부터 응시료가 180,000원으로 인상됩니다.) |
|
2. 사진 2장 (여권사진 크기) |
|
3.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
*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신문로 1가 226번지 흥국생명빌딩 주한영국문화원 4층 시험운영과 | |
※ |
시험장소는 자주 변경되므로 시험 전 반드시 응시하고자 하는 센터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
시험일자는 문화원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새로운 session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므로 접수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 |
2003년 9월 시험부터 응시료가 17만원으로 인상되며 9월 이후 시험은 7월 7일(월요일) 부터 접수를 받습니다. 9월 이후 시험에 대한 우편 접수도 7월 7일 이후 인상된 응시료 17만원을 입금하여 원서를 우송하셔야 합니다. | |
2005년 |
서울 |
부산 |
1월 |
8(토), 22(토) |
15(토) |
2월 |
5(토), 26(토) |
19(토) |
3월 |
5(토), 19(토) |
12(토) |
4월 |
2(토), 16(토) |
9(토) |
5월 |
14(토), 28(토) - (Academic only) |
14(토) |
6월 |
11(토), 25(토) |
11(토) |
7월 |
9(토), 23(토) |
9(토) |
8월 |
13(토), 20(토) - (Academic only) |
13(토) |
9월 |
3(토), 17(토) |
3(토) |
10월 |
15(토), 29(토) |
15(토) |
11월 |
12(토), 26(토) - (Academic only) |
12(토) |
12월 |
10(토), 17(토) |
10(토) |
* 5월 28일/8월 20일/11월 26일은 Academic만 응시가능합니다. | |
※ |
시험접수 시 구비서류 |
|
1. 응시료 17만원 (2005년 4월 IELTS 시험부터 응시료가 180,000원으로 인상됩니다.) |
|
2. 반명함 사진 2장 |
|
3.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가능) |
|
4. 신분증 사본 1부(제출용) | |
※ |
Speaking 시험은 경우에 따라 시험 다음 일에 볼 수도 있습니다. |
※ |
시험일자는 IDP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새로운 session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므로 접수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
09:00 |
Briefing |
09:20 - 10:00 |
Listening |
10:05 - 11:05 |
Reading |
11:15 - 12:15 |
Writing |
13:00 ~ |
Speaking (Speaking test의 시간은 시험당일 발표됩니다.) | |
08:50 - 09:10 |
Registration 및 입실
- 입구에 부착된 게시물에서 수험 번호 및 성적 발송 주소 확인 및 정정 - Speaking 시간 및 장소 확인 - 교실 (고사장) 확인 - 화장실 및 기타 용무 (신분증 검사 후에는 자리를 뜰 수 없습니다.) - 9시 10분 이후에는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 입실 후 수험 번호에 따라 본인의 자리를 찾아 착석합니다. |
09:10 - 09:30 |
Briefing |
09:30 - 10:10 |
Listening |
10:10 - 11:10 |
Reading |
11:10 - 11:25 |
Break 11시 25분 까지 교실로 돌아와 착석 (2003년 11월부터 쉬는시간 없이 진행) |
11:30 - 12:30 |
Writing |
13:10 - |
Individual Speaking - 응시자는 본인의 예정 시간보다 20분 일찍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인의 speaking 장소 앞에 대기해야 합니다. * 시험 시간표는 시험 당일 사정에 따라 약간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
작성요령 |
① 영국문화원에서 시험접수시 Board에 접수 할 때 게시판이 있어서 이름 적고 사인해야 합니다. ② 지원서는 프린트 후 수기 작성하여 제출 합니다. ③ 1:1 대리접수만이 가능합니다. 한 수험신청자가 다른 사람것을 대리로 신청이 안됩니다. 비수험자가 1:1접수만 가능합니다. |
시험센터 코드 |
① 영국문화원 센터 No : KR001, IDP호주교육서울센터 No : KR009, IDP호주교육부산센터 No : KR010 ② Codes to enter for your country of origin : Korea, South - 104 ③ Codes to enter for your first language : Korean - 062 | |
|
|
Codes to enter for your occupation |
EXAMPLE If you are a student enter 08 because the Sector is Education and 7 because the Level is Student. |
|
Sector (put the appropriate number in the first two columns of the grid) |
Administrative services |
01 |
Agriculture, Fishing, Forestry, Mining |
02 |
Arts and Entertainment |
03 |
Banking and Finance |
04 |
Catering and Leisure |
05 |
Construction Industries |
06 |
Craft and Design |
07 |
Education |
08 |
Health and Social Services |
09 |
Installation,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s |
10 |
Law and Legal Services |
11 |
Manufacturing and Assembly Industries |
12 |
Personal Services |
13 |
Retail Trade |
14 |
Technical and Scientific |
15 |
Telecommunications and the Media |
16 |
Transport |
17 |
Utilities (gas, water etc) |
18 |
Wholesale Trade |
19 |
Other |
00 | |
Level (put the appropriate number in the third column of the grid) |
Self-employed |
1 |
Employer/Partner |
2 |
Employee (Senior level) |
3 |
Employee (Middle or Junior level) |
4 |
Worker in the home |
5 |
Retired |
6 |
Student |
7 |
Other |
0 | |
Codes to enter for why you are taking the test |
For higher education extended course (three months or more) |
1 |
For higher education short course (three months or less) |
2 |
For training or work experience |
3 |
For application to Medical Council (UK, Ireland and Australia) |
4 |
For immigration |
5 |
For Employment |
6 |
For professional registration |
7 |
For personal reasons |
8 |
Other |
0 | | |
|
|
서강대학교 찾아오시는 길 |
|
서강대학교 교내약도 |
|
1. |
정문 |
9. |
학생회관(C관) |
17. |
학군단 |
2. |
마태오관(경영관,MA관) |
10. |
체육관 |
18. |
후문 |
3. |
영성연구소 |
11. |
김대건관(경상관,K관) |
19. |
리찌관(과학관,R관) |
4. |
가브리엘관(미디어관,G관) |
12. |
엠마오관(제2학생회관,E관) |
20. |
리찌별관(신과학관,RA관) |
5. |
메리홀(강당,M관) |
13. |
Loyola 도서관 |
21. |
아담샬관(공학관,AS관) |
6. |
성이냐시오관(I관) |
14. |
다산관(사회과학관,D관) |
22. |
아루페관(동문회관) |
7. |
사제관 |
15. |
창업보육센터 |
23. |
벨라르미노학사(기숙사) |
8. |
본관(A관) |
16. |
사비에르관(Xavier Hall,X관) |
24. |
서강빌딩 |
|
|
|
|
25. |
남문 | |
동화면세점 빌딩 2층 우리은행 내 강당 및 IDP 호주교육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