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엔 공사모 열혈 회원 '하늘을 날다' 님을 만났습니다.
신랑님이 산재로 입원 가료중이라 마음이 시끄러워 잠시 '공사모' 출입을 자제중인데..
그리고 큰며느리도 아닌데 시아버님을 모시고 있는 효부이기도합니다....
몇일 전에 '예쁜미소'님에게 연락이 와서 오늘 저녁 입원 중인 '날다'님 부부를 위로하였습니다.
그리고 '황소생각'님을 비롯한 공사모 어버이 방 식구들의 격려도 전달하였습니다.
'하늘을 날다'님의 장부님!.... 빠른 쾌유를 기도합니다.
저녁 식사로 송정 떡갈비를 먹었는데요...
바로 옆 '1전비 공군가족'이 되면 제일 먼저 찾는 '송정 떡갈비'랍니다.
첫댓글 아따메 사진금새올려부렀네 ㅎㅎㅎ 떡갈비가 맛이 끝내 줬어요
도곡엘 가면 묵을거리가 지천에 널렀는디 싼 메뉴라도 이해하슈 ~
광주 송정 떡갈비 맛자랑에도 여러번 나왔지요... 그래서 우리 날다님이 통 보이시지 않으셨군요 夫君님 쾌유 빕니다... 함께 병문안 갔으면 좋았을터인데 그랬습니다...
우메 ~ 연락이라도 할것인디...죄송합니다...저번에 미소님이 고인돌 모임 추진하다가 얘기가 나왔답니다...환자가 담주엔 화정동 쪽으로 이동할 예정이고 일년은 투병생활이 필요하다니 담엔 함께 가십시다!...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날다'님 힘 내세요....
'날다'님... 아들 '생도님'이 제일 힘을 주것지요...'미피'님 아들 처럼!...그나저나 감사합니다!
날다님께 위로의 인사드립니다. 부군께서 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 문병해주신 울 공사모회원님들 가족처럼 깊은정이 느껴지네요. 항상 고운맘 나누는자리 자주 보여주세요.
'날다'님을 대리해서 감사합니다...위로의 인사를 전하겠습니다.
아! 배고프다~~~날다님 많이 드시고 힘 불쑥내어 장부님께 기를 푹 드리세요...힘내시구요,,...저 골목이 사촌동생이 고깃집하는 골목 같은데 워낙 오래전에 가보아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선배님 !! 미워 정말미워 ㅎㅎㅎㅎ 건강하신선배님 있서서 저는 항상행복합니다 선배님 !!필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