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sh 삼총사의 뜨거운 성원에 거듭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회원님들께 더 좋은 조건으로 드리고자 하였으나, 부득이하게 까페를 자주 들르시지 않으시는 분들은 좋은 기회를 못 보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부디 자주 들리시고 애용하시여 추후 신제품출시나 공구시에도 좋은 조건으로 마음에 드시는 물건 챙기시기 바랍니다.
약 3개월간의 필드 테스트를 거처서 그 성능이 입증된 THRESH jigging 로드 출시를 앞두고 공지하는 바입니다.
원래, 본 로드는 9월 중순 경 출시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약 15일에 20일 가량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8월 말에 실물을 게제하고 선주문을 약 10일간 받으려고 하였으나 그러한 사정으로 인해 이 또한 지연될 것입니다.
선주문> 1차공구>2차 할인 에 따라 가격은 차등적이니, 이러한 스펙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주 들르시어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출시될 뜨레시지깅 로드는 총 3가지로 출시 됩니다.
1. 베이트 (일반 가이드_필드테스트 제품과 동일한 모델)
2. 베이트 하이풋가이드 버전( 버트 부분은 1번 가이드의 높이만 올린 제품입니다.)
3. 스피닝버전
Rod Weight: 200-215g
Rod length: 1m 60cm
Material: Carbon
Rod Section: 1pc
PE line: #2-#5
Jig : 120-250g
Curve: almost perfect C curve
Lifting power: 18kg at 60-90 degree and not tested with heavier than 18kg
특징: 핸들 블랭크가 드러나는 부분에 EVA를 모두 착용하여, 선상 낚시대 거치대에 거치시 로드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보호함
디자인: 선주문 공지시 게제할 것임.
간단한 briefing: 한마디로 괜찮은 로드라 칭하였습니다. 그 비싼 로드 다 팽게치고 이것만 들고 다녔답니다. 힘이 덜들고 편하답니다. 30-40만원 아니 그 이상하는 로드가 가격 만큼 좋겠습니다 만은 그냥 이 로드가 더 좋답니다. 실제로 써보니 더 좋답니다.
한 두군데 보완할 곳이 있던데... 하면 너무 좋고 안해도 괜찮답니다. 당연히 보완해야죠? ㅎㅎㅎ
이번 뜨레시 지깅로드를 제작함으로 인해 아래과 같이 THRESH 4 형제가 되었습니다.
THRESH 541LL 쭈꾸미, 참돔, 애깅 등
THRESH 541ML 참돔, 애깅, 다운샷, 농어 등
THRESH 541HH 다운샷, 농어, 문어, 슬로우지깅, 라이트지깅
THRESH 533ML Jigging rod 버티컬 선상지깅 및 쇼어지깅(스피닝), 슬로우지깅
선상에서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생활 낚시 및 전문 낚시를 4형제가 감당할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날이 엄청 습하네요....
아직 많이 더우니 건강들 조심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