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홍보의 중요성 새삼 강조되고 있습니다.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성서의 말씀도 있지만, 나눔의 대열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단체 로타리를 널리 알리자는 것이 홍보의 취지입니다. KBS1에서 로타리 홍보용 광고가 11월-12월에 걸쳐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1억원 이상의 광고비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타리 브랜드를 Rotary + Wheel 디자인으로 단순화시켰습니다. 공식잡지 '로타리 코리아'에서 여러차례 소개했고, 인터넷 로타리 홈페이지 Rotary.org 에 들어가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YMCA, LIONS 보다 Rotary 인지도가 떨어진다니, 이때까지 홍보에 소극적이었던 같습니다. 클럽에서 발행하는 여러 문서에 바뀐 브랜드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첫댓글 위기가 곧 기회라는 말도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많은 로타리안들의 호응이 있다면 좋아 지리라 생각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생각을 바꾼다는 것! 오늘을 살면서 내일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시각입니다. 감사~
감사합니다.총재님 로타리 지식 코너에 계속 글을 올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유익한 글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