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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창 청소업체 입찰공고 |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이하 “선정지침”이라 한다)에 의거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선정지침 제24조 제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사업내용·규모·면적 등)
1)사업내용 : 유리창 청소
①세대전·후·측면 외부 유리창청소, 창문틀청소, 방충망 먼지제거 및 이물질 제거
②비상계단 외부 유리창, 창문틀 및 각동 현관입구 앞뒤 유리창 청소
③외벽면 대리석 물청소
④약품사용 시 화단 조경수 및 인체에 해가 없는 친환경(중성)세제 사용(약품사용 최대한 절제).
⑤청소는 장마철 비가 올 때 시행할 것
⑥청소 후 방충망 훼손 등의 민원발생시 조치 후 관리소에 확인서 제출요
2)규모 및 면적
①단 지 명 : 목동e-편한세상 아파트
②소 재 지 : 서울시 양천구 목동 중앙로 7길 32
③단지규모 : 8개동, 276세대, 7층~15층, 관리면적 42,138.06㎡
2. 현장설명회(일시·장소·참가의무여부에 관한 사항)
1)일 시 : 2016년 6월 14일(화) 10시부터 ~ 16시까지 수시현설(점심시간 제외)
2)장 소 : 관리사무소
3)참가의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가능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1)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2)입찰의 방법 : 비전자(직접)
3)낙찰의 방법 : 적격심사제
4)낙찰자 결정 :
①참가자격을 충족하고 유효한 입찰자 중 선정지침 제10조에 의거하여 결정
②선정지침 제7조 제③항에 의거 결정하며, 가격이 동일한 경우 제비뽑기로 결정
4.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제출 서류의 목록, 서식, 제출방법, 마감시한 등)
1)제출서류 목록 : 아래 순서대로 편철할 것
①입찰서 1부
가. 산출내역서 1부(각 회사양식으로 산출하되 아래8번 산출내역서 구성항목 참조)
나.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각1부
라. 현금납부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상기 가~라는 ①입찰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②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 및 등록 등이 필요한 경우 면허증,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③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⑥적격심사제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각1부
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사본가능)
나. 행정처분확인서 1부(사본가능)
다. 기술인력보유증명서 1부(사본가능)
라. 장비보유증명서 1부(사본가능)
마. 업무실적증명서 : 연락처기재(사본가능):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300세대 이상 완료실적 10개 이상
바. 사업제안서 1부(영업배상책임보험, 근재보험, 4대보험에 가입한 업체는 제안서에 증권첨부)
⑦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 1부
가. 인감증명서 1부(원본 대조필 도장과 일치여부 확인을 위한 서류임)
2)서식(별첨) : 입찰서, 적격심사 세부평가표 각1부
3)제출방법, 마감시한, 제출장소
①제출방법 : 제출서류 및 입찰서 등은 우편 또는 방문으로 제출
②마감시한 : 2016년 6월 20일(월) 18시
③제출장소 : 관리사무소
5. 개찰의 일시 · 장소
1)개찰일시 : 2016년 6월 23일(목) 19시 30분
2)개찰장소 : 관리사무소
6.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1)선정지침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따름
2)자본금 2억 이상인 법인업체
3)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300세대 이상 완료실적 10개 이상 실적업체
4)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7. 선정지침 제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입찰의 무효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사항
1)무효사유를 팩스로 통보 후 수신여부를 유선확인 한 경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함
8. 입찰관련 유의사항(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1)입찰가격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한다
2)산출내역서 구성항목은 아래와 같이 구성 한다
①노무비
②재료비
③경 비
④일반관리비 및 기업이윤
⑤합계금액 :①+②+③+④
⑥총 계(부가세 별도)
3)산출내역서의 총계금액과 입찰서의 입찰가격은 동일하여야 함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계약기간 등)
1)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을 발주처에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현금, 공제증권, 보증보험증권 중 택1)
3)1개월 이내에 발생된 유리창청소 관련 민원은 계약업체에서 민원처리 후 확인서를 관리소에 제출하여야 한다
4)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29조(계약체결)에 따른다
10.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1)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보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2)현금입금 업체는 관리사무소로 별도 문의바람
3)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시킨다
4)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31조(입찰보증금 등)에 따른다
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으로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의결한 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하자 및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처리 한다
2)수목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세대 민원발생시 적극적으로 조치를 한다
3)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주택법령 및 선정지침에 따른다
4)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2-2653-4359)에 문의바랍니다.
목동e-편한세상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