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
도서 |
퀴즈 예정 일시 |
4월 |
저학년 - 지각대장 존/ 까마귀 소년 |
4월 23일 |
중학년 - 짜장,짬뽕,탕수육/나쁜 어린이 표 |
4월 23일 | |
고학년 -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
4월 23일 | |
5월 |
저학년 - 돼지책/ 엄마마중/ 방귀만세 |
미정 |
중학년 - 까막눈 삼디기/고맙습니다 선생님 |
〃 | |
고학년 - 괭이부리말 아이들 |
〃 | |
6월 |
저학년 - 똥벼락 |
〃 |
중학년 - 강아지똥/ 책먹는 여우 |
〃 | |
고학년 - 몽실언니 |
〃 | |
9월 |
저학년 - 심심해서 그랬어/팥죽할머니와 여섯친구들 |
〃 |
중학년 - 행복한 청소부/마법의설탕두조각 |
〃 | |
고학년 - 톰소여의 모험,지구가 100명의 마을.. |
〃 | |
10월 |
저학년 - 미정 |
〃 |
중학년 - 〃 |
〃 | |
고학년 - 〃 |
〃 | |
11월 |
저학년 - 〃 |
〃 |
중학년 - 〃 |
〃 | |
고학년 - 〃 |
〃 |
3. 기대효과
가. 학교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도서관 문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나. 잠재적 이용자를 실질적 이용자로 유인하는 다양한 유인가가 마련될 것이다.
다. 독후활동에 대한 거리감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라. 책을 읽을 때 내용을 생각하며 정독하는 습관을 기르게 될 것이다.
첫댓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