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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3년 12월 6일
하 남 시 장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근무예정 부 서 |
직 무 내 용 |
비 고 |
차량등록 업무 보조 |
1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 |
- 차량등록 업무 보조 및 민원 안내 - 서류 및 과태료 자료 정리 등 |
가. 신 분 :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근무기간 : 2013. 12. 23.(예정) ~
※ 근무상황에 따라 3개월 단위로 계약갱신하며, 최장 근무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1개월로 함
다. 보 수 : 일급 40,100원(주휴수당, 월차수당 별도지급)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마. 후생복지 : 건강보험(노인장기요양보험 포함),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바. 근 무 지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신장2동 주민센터 옆)
가. 공고일 현재 하남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나. 연령 : 고졸수준 이상의 소양이 있는 자로 차량 등록 업무수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지방공무원법」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라. 컴퓨터 활용 및 정보검색이 가능한 사람(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가. 원서 접수기간 : 2013. 12. 09. ~ 2013. 12. 11. (3일간)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에 한함 (09:00~18:00)
※ 본인 직접 방문접수만 가능 (대리접수 불가)
다. 접수처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신장2동 주민센터 옆)
라. 제출서류
⇒ 응시원서 1통
⇒ 주민등록등본 1통
⇒ 자격증ㆍ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만 제출)
가. 1차 서류전형 : 2013. 12. 12.(목)
나. 2차 면접심사 : 2013. 12. 13.(금)
※서류전형 후 통과자(개별통보)에 한해 면접심사 실시 (면접장소 : 차량등록민원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3. 12. 16.(개별통보)
가. 우리시 비정규직근로자 고용 가능기간(11개월)초과 근로자는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 또는 착오 기재, 구비서류 미 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
고,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
니다.
라.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응시
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이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하남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031-790-54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 시 원 서 | ||
※접수번호 |
사진첨부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주민등록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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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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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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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
출 생 지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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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사유) | ||||||||||||||||||||
자택전화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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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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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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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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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
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
자기소개 |
“별지작성 가능”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13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를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 력 : 졸업 외에 재학․휴학․수료․중퇴인 경우도 기재
③ 경 력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 해당 자격사항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⑤ 접수번호는 작성하지 아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