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인 브랜드의 블랙 다이아몬드 주빌리 기념
상징적 기타 앰프 브랜드 마샬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휴대용 제품 세 가지 특별판을 출시할 예정이며,
모두 새로운 '블랙 다이아몬드' 마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출시는 Jim Marshall이 자신의 첫 번째 앰프를 만든 지 60년이 되는 날이며,
Emberton 블루투스 스피커 , Motif ANC 이어버드 및 Monitor II ANC 오버이어 헤드폰 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샬에서 은밀하게 디자인된 이 모델은 Marshall의 전통적인 황동 악센트를 검은색 로고, 그릴, 버튼 및 손잡이로 바꾸었습니다.
마샬 엠버튼 블루투스 스피커는 배터리 지속 시간이 20시간이고, IPX7 방수등급으로, 외출이나 야외에서도 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샬이 '트루 스테레오폰'이라고 부르는 사운드필드를 제작해 360도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스테레오 녹음을 업믹스하는 다방향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재생과 음량은 유닛 상단의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블투투스 5.0은 10미터 범위에서 무선 연결을 가능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두 개의 헤드폰과 이어폰 모델도 올블랙으로 처리되었습니다. Motif ANC 이어버드는 케이스를 포함하여 총 20시간의 무선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한 번 충전으로 4시간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Monitor II ANC 오버이어 헤드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할 경우 최대 30시간, 노이즈 캔슬링이 사용하지 않을경우
최대 4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스마트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