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경동고등학교 36기 동문회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최근 댓글 보기

 
최신 댓글이 없습니다.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보고 싶은 동창들과 연락이 되네
박한수(5) 추천 0 조회 120 12.05.23 17: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5.31 13:54

    첫댓글 한수야! 너 그 예날의 순둥이 한수 맞니?
    난 박 동완 이야. 기억 날라나?
    어디서 어찌 살고 있는 지 궁금하네.
    난 요즘 평범한 직장인 생활을 하고 있지.
    지난 석가탄신일에는 도봉산에 홀로 가서 덕중이 하고 낮 막걸리 한 잔 했구만.
    반갑다, 반가워.

  • 작성자 12.06.15 16:19

    이놈 형님한테는 동생이 먼저 인사하는거야, 덕중는 먼저 전화로 연락했고. 그리고 순둥이라니, 동완이 네가더 순둥인
    것 같은데. 나도 직장에 다니고 있어, 진수하고 덕중이랑 다함께 한번 만나자 분당에서 모이면 될것 같은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