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해 현 시대는 농업사회에서 산업사회를 거쳐 지금은 정보사회로 진입을 하였습니다. 또한 , 신분사회에서 소유 유무에 따른 부와 빈의 차이가 발생하였으나 정보사회는 정보를 주고 받음에 따른 연결에 따라 부의 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극심한 경쟁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단은 무엇일까요? 소비자 네트웍을 자산으로 만드는 사람입니다. 상품의 유통 채널 역시 소매--도매--홈쇼핑/온라인--소비자 네트워크 로 진화하였습니다. 이것은 기존 유통 방식에서 탈피한 제조사와 소비자의 직접판매방식으로 바뀐 것입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사업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1. 시스템이 부를 창출하는 사업이다. 2. 구성원들의 재능을 이끌어주고 활용할 수 있다. 3. 나를 위한 영리 활동을 할 수 있다. 4. 비즈니스를 위한 모든 제반 환경을 갖추어 준다. 5. 항상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멘토들이 있다. 6. 세금 및 판매 , 배송,수금,정산을 시스템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사업은 부를 창출하기 위한 가장 심플하고 가장 쉬운 들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피라미드 , 다단계와 구별되는 것은 ? 1.입회비가 없습니다. 2.주력제품이 일반 소비재입니다. 3.재구매율이 90% 이상입니다. 4.구매형태는 자가소비입니다. 5.재고부담과 피해발생이 없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 배경은 1.젊은이들의 인식 변화 2.노년인구의 증가 3.여성의 사회진출 요구 4.웰빙문화의 확산 5.고학력 실업자의 증가 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특징 및 장점은 1.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 2.무점포 사업 3.영역의 한계가 없다 4.인간관계 및 팀웍 사업 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사람들은 일을 하느라 부자가 될 시 간이 없다." ? - 존 록펠러 -
![]() |
첫댓글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imjangdoc&logNo=22069316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