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수동면 분회 월례회 및 송년회개최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지회장 윤 해원)수동면(분 회장 이 원수)는 2024년12월23일(월)10:30~월례회 및 송년회를 물 골 안 다목적회관(분 회관)2층 강당에서 경로당회 및, 총무를 비롯해 내외귀빈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盛大)회 거행(擧行)되었다.
이날 참석하신 내외귀빈들은 ▲국민의 힘 갑 당 협 위원장 유 낙 준. ▲도의원 이 석 균. ▲시의원 전 혜 연. 박 윤 옥. ▲수동면 면장 우 해 덕. ▲농협이사이시며 체육회장 이신 이 순 이▲수동농협조합장이시며 후원회회장 어 구 용 등이 참석하시어 송년회를 축하했다.
사무장 박 민 화 진행으로 국민의례의식. 노인 강령 낭독에는 박 남 훈 회장이 낭독했다. 이어서 내외귀빈 소개에 이어 인사말이 이어졌다. 분회 장 이 원 수는 인사말에서 제가 취임한지가 억 그제 같은데 어느새 1년이 됐다. 며, 경로당 회장님들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셔서 갑 진년 한 해를 무난히 보냈다. 며‘감사하다고 했다. 내년 을사년에는 더욱더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특히나 농협조합장이시며 후원회 회장이신 어구용 회장님, 기관장님 사회단체장 등 협조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린다고 했다. 그리고 농협이사이시며 체육회장 이순이, 봉사회 여러분들에게도 감사에 박수 부탁드린다고 해 우렁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동면장님 역시 갑 진년 한 해 동안 사회단체장님 주민여러분들의 성원해 주셔서 아무런 사고 없이 지나왔다며. 내년 을사년에도 회장님들 주민들 더욱더 건강하시라고 했다.
농협조합장역시 갑 진년 한해동한 협조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무사히 지나와서 감사하다며 을사년에도 어르신들 모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했다. 정치인들 역시 일구동성으로 남양주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왔다며 내년 을사년에도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인사말요약)행사가 끝난 후 보양식(삼계탕)으로 오찬을 제공했으며 기념으로 타월 1장씩 지급했다.
김영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