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검 아래 놓일 새로운 시대!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의 CM아스티입니다.
찰나를 가르는 치명적인 칼날 신규 직업 '첩자'가
누이아 대륙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첩자는 두 자루의 곡도를 사용하여 근거리에 위치한 적에게는 곡도를 휘둘러 근접 공격을,
원거리에 위치한 적에게는 곡도를 투척하여 원거리 공격을 하는 하이브리드형 직업입니다.
은밀하고 변칙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타겟이 된 적에게 신속하게 이동하여
강력한 공격과 상태 이상 피해를 주고, 함정을 설치하고 신기루와 같이
현재 위치에서 벗어나는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첩자는 1월 22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대행자님과 함께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직업 변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은밀하고도 강력한 공포를 몰고 올 신규 직업 첩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1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키에이지 워 1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바로가기
Ⅰ. 첩자 외형
- 라크세르 (종족: 드워프 여) / 마르메아 (종족: 드워프 여)
- 자마하드 (종족: 하리하란 남) / 파르엘 (종족: 드워프 여) / 록산느 (종족: 드워프 여) / 바자카 (종족: 엘프 남)
Ⅱ. 첩자 주요 기술
- 첩자는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근거리,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 첩자는 기습 공격에 특화된 직업군입니다.
- 첩자는 마비, 밀어내기, 감속, 봉쇄 효과 등으로 적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첩자는 현재 위치에서 벗어나는 기술, 일정 시간 동안 대상 지정이 불가해지는 기술을 사용하여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등급 | 기술 이름 | 기술 효과 |
고급 | 기습 칼날 | 대상을 기습 공격하여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
강화: 기습 칼날 | 대상을 기습 공격하여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마비 상태로 만듭니다. 몬스터 대상은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강화 효과] 피해량 증가 마비 부여
[상세 효과] 마비
|
급소 찌르기 | 대상의 급소를 찔러 최대 5명의 대상에게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연쇄 효과] 마비 대상 공격 시 추가 피해 |
희귀 | 휘둘러 베기 | 곡도를 크게 휘둘러 최대 5명의 대상에게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
그림자 급습 | 돌진하여 대상을 내려쳐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우호적 대상이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강화: 그림자 급습 | 돌진하여 대상을 내려쳐 원거리 피해를 주고, 자신의 대상 지정을 해제하고 일정 시간 동안 적군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우호적 대상이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강화 효과] 대상 지정 해제 추가
[상세 효과] 대상 지정 해제 후 일정 시간 동안 대상 지정 불가 (모든 몬스터 제외) |
신기루 | 찰나의 순간 신기루처럼 뒤로 이동하며 자신이 있던 자리에 덫을 설치합니다. 덫을 밟으면 출혈 상태가 되고 감속 상태가 됩니다.
[상세 효과] 출혈, 감속
|
강화: 신기루 | 찰나의 순간 신기루처럼 뒤로 이동하며 자신이 있던 자리에 덫을 설치합니다. 덫을 밟으면 출혈 상태가 되고 감속 상태가 됩니다. 덫의 출혈이 더 빠르게 발생합니다.
[강화 효과] 이동 속도 추가 감소 출혈 피해 간격 감소
[상세 효과] 출혈, 감속 |
영웅
| 증오의 고리 | 미지의 언어에 깃든 힘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교란 상태로 만듭니다.
[상세 효과] 교란 |
강화: 증오의 고리 | 미지의 언어에 깃든 힘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교란 상태로 만듭니다. 덫 상태인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강화 효과] 피해량 증가 덫 상태 대상에게 추가 피해 |
밀어내기 | 대상의 뒤로 순간 이동하여 원거리 피해를 주고 대상을 밀어냅니다. 몬스터 대상은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강화: 밀어내기 | 대상의 뒤로 순간 이동하여 원거리 피해를 주고 대상을 밀어냅니다. 몬스터 대상은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밀어내기로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감속 상태로 만들며 적중 및 대상 처치 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강화 효과] 감속 부여 밀어내기 적중 및 대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상세 효과] 감속 |
은둔하는 그림자 | 자신의 주위에 은둔하던 힘을 소환해 자신의 전방에 덫을 설치합니다.
[상세 효과] 출혈, 감속 |
강화: 은둔하는 그림자 | 자신의 주위에 은둔하던 힘을 소환해 자신의 전방에 덫을 설치합니다. 덫의 출혈이 더 빠르게 발생합니다.
[강화 효과] 이동 속도 추가 감소 출혈 피해 간격 감소
[상세 효과] 출혈, 감속 |
전설 | 복수의 일격 | 타오르는 복수의 힘을 담은 치명적 일격을 가해 최대 5명의 대상에게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마비 대상 공격 시 강력한 추가 공격을 합니다. |
대지의 힘 | 일정 시간 동안 땅 위의 모든 파동을 흡수해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상세 효과] 명중 증가 모든 군중제어 저항 증가 기술 공격력 증폭
[연쇄 효과] 감속 대상 공격 시 추가 피해 마비 대상 공격 시 추가 피해 |
환영 폭풍 | 첩자의 환영이 폭풍처럼 쏟아져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주고 봉쇄 상태를 부여합니다.
[상세 효과] 봉쇄 |
강화: 환영 폭풍 | 첩자의 환영이 폭풍처럼 쏟아져 거리에 따라 근접 또는 원거리 피해를 주고 봉쇄 상태를 부여합니다.
[강화 효과] PVP 대상 처치 시 강화: 환영 폭풍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 현재 개발 중인 버전이며,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클체.드디어 나오는구나
단검 활 총 스킬 몇개씩 뺏은 느낌인데?
딱히...안땡기는데?
이거 나오면 아주그냥 단검은 개씹 ㅆㄹㄱ 로 만들어버리는구나 ㅋㅋㅋ
사람 댓글 이렇게 없는게 맞는건가?
아 존나 기대개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첩자는 컬렉 근공 원공 다올려야함?
신규캐릭 디자인보니까 디자인팀 드디어 정신차렸네
귀여워 캐릭
기대되네요
어중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