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리들교회 ♥ 박선희
첫 사역이 주일학교로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일 학교 사역을 멈추게 되었습니다. 대전 우리들교회를 통하여 이번 봄학기 함께 동역했는데 그동안의 게으름과 나태함 회개하면서 주어진 시간동안 아이들 영혼을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세군대동교회 ♥ 홍춘자
코로나 19로 핍박과 비난 속에서도 봄학기 새소식반이 열려지게 하신 하나님께 먼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어린이들을 만나기가 어렵고 힘들었지만 전도협회의 강습회로 도전을 받고 새소식반을 시작하게 되었고, 하루하루 다가올 때마다 간절함이 더하여졌으며 어린이들을 만나게 해주셨고 용전초 후문 앞 놀이터에서 금요일 오후에 새소식반이 열려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고 복습게임을 통해 재확인이 되며 저들이 복음 안에서 거듭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도와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어린이들이 예수님을 영접케 하실줄 믿습니다. 전도협회에도 감사드립니다.
말씀누림교회 ♥ 김영미
할렐루야 봄학기 새소식반을 한 주 한 주 이끌어주신 성령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봄학기엔 가정에 둘째 작은아들이 둘째 손자를 출산 관계로 도전히 진행 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하나님 아버지 , 성령님의 빽을 믿고 밀고 나갔습니다. 몸은 힘들었지만 새소식반 친구들이 대면도 아니고 "줌"으로 들어와 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몸은 힘들지만, 복음이 아이들에게 흘러가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코로나로 잃은 것이 많은 것 같지만 다시금 예배하고, 다음 세대를 향하여 나의 동기를 다시금 점검하며 나에게 어린이 전도하는 일에 충성되게 여겨 일꾼 삼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 새소식반에 인연이 된 친구들이 벌써 6학년이 된 아이도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성령 하나님께서 이끄시고 새소식반을 건설하며 아이들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예수님, 맘 주신 성령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주님이 하셨습니다~ 다시금 가을학기에도 함께 이끄실 주님을 바라봅니다.
하늘빛교회 ♥ 황영희
코로나19로 인하여 교회 안에서 새소식반을 진행하기가 제약을 받는 상황에서 실외로 나가려는 마음을 주셨지만 야외에서 새소식반을 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님을 잘 알고 있기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또 어떻게 그 많은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서 새소식반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매번 강습회에 올 때마다 하나님께서 힘을 주시고 용기를 주셔서 전도를 꾸준히 나갈 수 있게 도와주셨고 또 동역자도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도를 나가면 하나님께서 어린이들을 보내어주셔서 계속 용기와 힘을 주시고 또 이 일을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보게 하셔서 더 힘을 내서 계속 진행할 수 있게 역사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놀이터 벤치에서 사람들이 다 보는 가운데서 진행할 수 있게 담대함을 주시고 여러부류의 어린이들을 접촉하면서 그 애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용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과정을 지나오면서 내가 주님의 사랑을 더욱 깨닫게 해주셨고 우리를 향해 보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눈을 보면서 그 사랑이 어떤 것이 조금 더 알게 되었습니다. 전도를 통해 새소식반을 통하여 나의 믿음을 더욱 크게 하셨습니다. 그 하나님이 오늘도 나의 걸음을 재촉하시어 복음을 전하는 일에 더욱 열심을 내게 하십니다.
하늘영광감리교회 ♥ 정성용
할렐루야! 새소식반 강습회를 허락하시고 실제로 전도하게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미약한 교회에서 어린이 전도를 위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에게 한글을 가르치며 4년 여의 시간이 지나서 8명 정도 어린이가 모였으나 실제 확실히 복음 전하고 체크하는 것을 잘 몰랐는데 새소식반을 통해 확실히 알게된 것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훈련과 열정으로 어린이 사역에 한 몫을 하기를 소망하며 기도하며 나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