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현중학교 공고 제2021- 22호
공 고
명현중학교 대안교실 상담 프로그램 강사(시간강사) 모집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5월 17일
명현중학교장 |
1. 채용 내용:
구분 | 프로그램 | 인원 | 임용 기간 및 강사비 |
시간 강사 | 심리상담 놀이치료 | 1명 | 2021년5월-2022년2월 주1회 (일정 조율) 1회 50,000원 (한시적 기간임을 확인) |
2. 응시 자격:
가. 상담사 관련 자격 보유자, 놀이치료사 자격증
나. 강사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직무수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3. 원서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 기간: 2021. 5. 17. (월) ~ 5.20.(목) 까지
나. 접수 방법:
우편(21096, 인천광역시 계양구 안남로 554번길 26)또는 이메일(ups1072@hanmail.net) 접수
구분 | 제출서류 |
서류 심사단계 | 1. 채용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
최종 임용단계 | 1. 계약서 2부(학교에서 작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서약서 1부 3. 주민등록초본 1부 4. 외국인 등록증 사본, 여권 및 비자 사본 각 1부(외국인의 경우) 5. 채용 신체검사서(사본 허용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으로 함) 1부 6.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7. 관련 자격증 |
4. 면접 심사 및 합격자 발표
가. 면접 심사 – 서류 면접
나.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에 개별 통지함.
5. 유의사항
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지침에 의함.
나.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함.
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라.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자 등)가 있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별지 제3호서식 참고]
⋇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채용서류 반환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현중학교(☎ 032-554-68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채용지원서 양식>
채 용 지 원 서 |
운영 프로그램 | 접수번호 |
| 기재하지 않음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3㎝×4㎝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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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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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출 생 지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e-Mail |
| 복무기간(○년○월) 또는 면제사유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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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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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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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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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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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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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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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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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자기소개서 양식>
자기소개서 |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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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교직관 / 수업방법 지도, 학생지도 계획 / 전공 관련 및 교직 분야에 대한 지식, 경험, 실적 등) |
<붙임3-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1. 본인은 귀교의 계약제교원(기간제교사) 공개채용에 지원하기 위하여 본인의 인적사항, 각종 제출서류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 포괄적 활용에 대하여 전적으로 동의하며, 전형이 종료된 후에라도 전형과 관련된 정보의 사실여부를 조회 및 확인하기 위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
2. 귀 교에서 추가적인 서류를 요구하거나 증빙서류에 대한 검증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비협조시 이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3. 본인과 관련된 개인정보 중 허위, 위・변조, 조작 등이 밝혀지거나 임용과정에 부정행위가 있었을 경우, 최종합격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뿐만 아니라 법적인 책임을 지는데 동의합니다.
4. 본교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등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호 및 이용하며, 관련업무 이외에는 활용하지 않겠습니다.
5. 지원자는 본 동의서의 제출을 거부할 권리가 있지만,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명현중학교의 채용 전형 심사 및 채용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본 동의서를 제출함은 위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년 월 일
지원자 성명 (서명 또는 인)
명현중학교장 귀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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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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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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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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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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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명현중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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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