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오늘은 의뢰인의 선산에 가서 증조할아버지,증조할머니,할아버지 할머니 네분을 이장 합장하고자 점혈,점지하려고 아침 06시에 전남 고흥으로 의뢰인, 회장님과 같이 3명이 출발하였다 여산 휴계소에서 황태 해장국으로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고 순천으로 다시 길을 재촉하였다
순천에 계신 의뢰인 어머님을 모시고 함께 파묘자리,이장할자리에 가서 어머니께서 의도하시고자 하는 의견을 충분히 파악하고 또 회장님께서 설명하셔야 하므로 함께 모시게 되었다.그런데 어머니께서는 풍수지리에 대하여 많으신것을 아시고 게셨고 뿐만 아니라 그동안 조상님 산소 가셔서 조상님들의 심하게 훼손된 묘를 보시고는 가슴이 쓰리고 아파서 당신이 살아 계실때 하루빨리 좋은 곳으로 조상님들을 모셔야 되겠다고 다짐하시면서 자식들이 주는 용돈을 모아모아서 이번에 셋째인 의뢰인과 넷째인 막내동생과 어머니 삼인이 주축이되어서 조상님들을 아주 좋은 명당으로 모실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이렇게 좋은일을 추진하니까 의뢰인 어머니 자리 역시 바로옆 자리 좋은곳에 아버지와 함께 합장으로 모실 수 있는 곳과 아들4형제 뿐만아니라 작은아버지 까지도 가까이 계시게 하고픈 의뢰인 어머니 덕분에 점지하고 보니 그일대에서 가장 보기좋고 부러울 정도로 훌륭한 가족묘가 탄생하게 되었다.
애시당초는 네분(4기)을 합장하는 한자리만 보려고 했는데 어머니 아버지 합장자리 아들 4형제 자리 그뿐만 아니라 아주좋은 집터 자리까지등 너무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신 회장님이 무척 힘들어 했다 하지만 모두 무사히 끝내고 1:30분에 꼬막정식 특선요리로 특별히 점심을 맛있게 대접받고 청주를 향해 출발하였다. 증조할아버지등 네분 모실자리 중심혈에 서서 기를 느껴보니 참으로 훌륭한 기가 흐름을 알 수 있었다.
의뢰인 어머니자리 또한 대단한 기가 흐르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었다.
오늘도 전남 순천 ,장흥, 고흥까지 참으로 먼길을 힘들게 달려갔지만 보람된 일을 하였고 또한 명당에서 아주 훌륭한 기를 온몸에 축적 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리고 점심으로 몸에 좋은 꼬막 정식요리로 몸 보신을 하였기에 피곤한줄 몰랐다. 체험한것을 꾸밈없이 솔직하게 글로 몆자 적어 보았습니다.
2012.4월 30일 불정 김성태올림
첫댓글 아이고 겸유선생님과 충북지회장님 고생하셨네요,
석정도 참여하고 싶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지라 그저 마음만 후원합니다.
명당의 기운을 체험하지 아니한 분들은 모릅니다, 그 가치와 조상님들이 바라시는 고귀한 뜻을....
의뢰인의 어머님이 사전에 꿈에서 보았던 자리와 고인(의뢰인의 증조부.모, 조부.모)들 네분을 한 혈자리에 모신다는 것 모두 출장점검 전에 본인이 도참하여 말한 위치와 내용들이 모두 일치하였다. 한 가문에 며느리가 잘 들어오면 이렇게 엄청난 일들이 있고 명문가문이 되기 위한 터전이 마련된다. 의뢰인 어머니의 간곡한 청으로 예정에 없던 묏자리 6. 양택 1 점지하였지만 기쁘고 보람된 하루였다고 생각한다. 의뢰인의 어머니의 뜻에 따라 의뢰인의 숙부.모 자리까지 이틀에 걸처 이장과 가묘를 7기를 행할 계획인데 의뢰인의 숙부 묘까지 가묘하게 되면 온 집안이 화합될 것이다. 풍수가 집안을 화목하게 만들 수 있음에 보람을 느낀다.
주지하신 바와 같이 회장님과 불정 은사님이 정성을 다해주셔서 훌륭한 가족 묘역 탄생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아직 남은 일정에 차질 없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또한 경건함에 힘쓰겠습니다.
모두가 노력을 다하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의뢰인을 포함한 가족들과 여러 사람들이 함께 힘을 모으고
경건한 마음으로 준비하시니 더욱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