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개월간의 대장정 🔥
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학교를 가기까지 많은 걱정과 고민들이 있었는데, 학준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이곳에서 나의 꿈을 다시 펼칠 수 있겠다는 확신 때문에 최종적으로 합격이라는 결과를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
동기들과 학원에서 훈련을 병행하고, 구보를 통한 체력, 단체의식을 배우는 것이 배우가 가져야 할 기본 소양이라는 것을 더욱 확실하게 알게 됐다.
여름, 가을, 겨울 총 3개의 계절을 보내면서 학원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다.
여름엔 정말 많은 땀을 흘리면서 내가 이렇게 많이 흘렸던 적이 얼마나 있을까? 고민도 하면서 앞으로의 여정을 고민하기도 했었고, 가을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좋을 것만 같았는데 수시 일정과 결과가 나오는 냉혹한 시기가 있었다.
그리고 유난히 길었던 겨울은 추운 날씨를 뚫고 더욱 강해져야겠다는 마인드로 정시를 확실히 준비할 수 있었다.
일정이 많아 힘들었지만 마지막 입시라는 생각 하나로 피로와 긴장을 떨쳐내고 나를 강하게 밀어붙이면서 좋은 결과를 만든 것 같다.
정들었던 리액팅의 공간과 선생님들, 그리고 우리 7기들!!! 같이 땀 흘리고 웃고 울면서 2023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말을 잘 듣지도 않았고, 말썽도 많이 피웠지만 마지막 빛을 볼 수 있었던 건 좋은 분들과 함께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각자의 위치에서 본인의 역할을 잘 수행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보다 더 증진하고 노력해서 진정한 배우가 되는 길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