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곤충사 태양광도 한태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는 곤충사 태양광 관련 정보를 함께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사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는 상품이기도 하지만 '나'보로 곤충을 직접 키워라! 한다면 골치 아프기 마련입니다.
막상 시작해보려 해도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잘 키울수 있을지 염려도 되실텐데요.
내 돈을 투자하는데... 골머리가 썩는다면 참.. 아이러니한 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해서 곤충에 대한 지식을 쌓고자 하시고 자신감도 UP시키려 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신데요.
저희 '한태연' 곤충사 전문 시공사 들께서는 영농법인과 곤충사육사 자격증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써
전반적으로 믿고 맡기셔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진행을 요청해주고 계시답니다.
무진, 해담이엔지, 제이피엔지니어링, 삼지, A-Z쏠라 등 곤충사 전문 시공사 입니다 !
저희 한태연에서는 대부분 건축허가가 나고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어디하나 시공을 미루는데는 없습니다.
현재도 아주 바쁘게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곤충사 전문기업은 신용도도 높은데요. 전부 보증서를 다 발행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이 신뢰도가
높게 나타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아무런 걱정없이 사업을 진행하셔도 좋다는 말씀 ! ^^
곤충사 태양광에 대해 잠깐 살펴보도록 할까요 ? 곤충이 미래먹거리고 자리 잡아가면서 각 지자체 별
곤충사육시설 현대화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국내 식용 곤충 7종 으로는 메뚜기 / 번데기(누에) /
쌍별귀뚜라미 / 갈색 거저리 유충(밀웜) / 흰점박이 꽃무지 유충 (굼벵이) / 장수풍뎅이 유충 / 백강잠(말린 누에고치)
정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방법으로는 도로 민가 이격거리 제한은 토지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건축을 먼저 하여 태양광허가를 받으면
이격거리내에 있는 토지라도 태양광발전사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것이 버섯재배사 허가를 받는
첫번째 수단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 식물관련시설은 우리나라의 기후 특성상 1년 모작 후 수확을 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무조건 건축준공후
1년이 지나야 작물을 재배했다고 보고 가중치 1.5를 받을 수 있는데요. 곤충사 태양광 의 경우 '축사'로 보기 때문에
준공후 가중치를 바로! 1.5 받을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현재 저희 한태연에서 진행하고 있는 곤충사 태양광 분양 건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당진, 논산 부지는 제이피엔지니어링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2) 경남고성은 11월에 3차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1차와 2차는 건축허가가 떨어져서 공사중에 있습니다.
3) 고창 동물사육사는 지금 짓고 있으며 여주 식물재배사는 건축허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전남 장성에 식물재배사를 110KW로 A-Z 쏠라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5) 문경, 나주,장성은 농업진흥구역내 자기땅에 300KW , 200KW, 150KW 건물 다짓고 패널을 올리고 있는데요.
해담이엔지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6) 전남 진도에 시공은 ENH가 하고 시행은 모아 에너지가 민원없는 창고형 가중치 1.5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중치 1.5 전략에 맞게 다년간 가중치를 손해 보지 않게 많은 경험있는 업체들로만 MOU를 맺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잘 먹는다는 말이 있듯, 곤충사 태양광도 역시 곤충사 전문 시공사가 있습니다.
또한 메가분양은 메가전문 시공사가 있습니다. 메가 지분식 분양도 한태연만이 할 수 있는 노하루를 가졌습니다.
3300만으로 토지와 발전소가 생긴다면 그리고 ESS수익율까지 받는다면 토지형 + ESS 를 3300만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ESS의 경우 내년 6월까지 신청하셔야 가중치 5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량이 없어서 연계를 못하신 분들께서는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장착해보시기 바랍니다.
태양광발전소는 1년이상 걸려서 상업운전이 되지만 ESS는 3개월이면 상업운전이 가능하죠~
자기자본 2500만원으로 꿈의 로망! 을 실현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연락처로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