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텃밭으로 감자를 캐러 다녀왔어요. 🥔
흙 속에 숨어 있던 감자를 하나씩 찾아내며 “우와! 감자다!” 하고 신기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손에 흙이 묻어도 아랑곳하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 감자를 바구니에 담으며 수확의 기쁨을 느껴보았어요.😀
감자를 캐고 돌아오는 길에는 오디나무를 발견했어요. 까맣게 익은 오디를 조심스럽게 따서 맛도 보며 자연이 주는 달콤한 선물을 경험해 보았답니다. 입술과 손끝이 보랏빛으로 물들자 서로의 모습을 보며 웃음꽃이 피었어요. 직접 보고, 만지고, 맛보며 자연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 😊💜🥔🌳
첫댓글 이런옷은 어디서 준비하셨는지 ..선생님들 정말 대단하셔요. 아이들이 넘넘 사랑스럽네요 ♡♡ㅎ
교구로 구입한 의상! 넘 귀엽죠? 오늘은 푸른형님들만 입고 다녀왔답니당! 편백놀이때 입은 의상이지요🤗
다음에 은솔이와 새싹이들도 입고 다녀올게요🫶
선생님~~♡♡♡
은숄할머니~~~~♡♡♡보고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