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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유니코문화교류협회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는 홍산문화 역사문물 옥 제품에 대해서 연구를
하고 수집 소장을 하고 있습니다 홍산문명 역사문물 옥 제품에 대해서 한국에 잘 못 알려진 것을 바로세우
고 동이한민족 고조선 역사의 시원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알려진 흑피옥 흑피돌은 홍산문화와 관계가
없습니다 흑피옥 흑피돌 홍산문명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역사를 왜곡하고 있
고 문제가 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우리들은 홍산문화 국가차원에서 연구를 하고 역사의 시원을 밝혀
야 한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홍산 문화의 옥 문화는 hongshan 문화의 조상의 집단 지혜 이며 원래 부족 지도자, 옥과 존경의 특권에 반영 됩니다.
6500 년 전, 훙 산 문화 옥은 중국 문명 상형 문자---체계화 된 원래의 상형 기호의 원래 코드입니다. 훙 산 조상은 옥의 모양을 사용, 위치의 사용, 뿐만 아니라 조합의 배열, 기본 상형 원래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본적인 상형 기본 코드는 중국 전역의 선사 시대 문화에서 리터럴 요소에 영향을 주고 융합 했으며, 샤 샹 상인의 시대에는 마침내 오라클 김 웬---의 상형 문자를 만들었습니다. 훙 산 옥 문화는 인간 정보 통신의 상형 상징으로 hongshan의 조상이 자연의 이미지와 현상을 복사 하 고 요약 했다. 이런 종류의 상형 기호는 기본 상형의 원래 코드 (상형 문자)가 되었습니다. 오라클 김 웬은 상왕조에 출연 했다. 그리고 왕의 상업의 국은 훙 산 문화의 후손 이다.
홍산 옥
편집 80의에서, 훙 산 옥이 랴오 허 강 유역에서 파산 했을 때, 고 대 옥의 중심에서이 절묘 한 장치는 중국 사람들의 마음의 보물이 되었다. 이 아름 답 고 매력적인 hongshan는 이름 처럼, 조상들의 물질과 영적 생활의 결정 화는 5000 년 전, 옥 시대의 아름 다운 모습, 그리고 오늘날의 컬렉터의 사랑과 슬픔이 있습니다. 훙 산 옥 기간 수천 년, 각 기간에는 자체 특성이 있습니다. 그 중, 초기 hongshan 옥은 상대적으로 간단 하 고 거친,에 5000 또는 6000 년, 문신을 하지 않고 빛의 생산 하지만 더 절묘 한
홍산 문화
편집 훙 산 문화의 비 취 문화는 hongshan 문화의 조상의 집단 지혜 이며 원래 부족 지도자, 옥과 존경의 특권에 반영 됩니다. Niuheliang 폐허의 중심이 되는 것은 옥 매장에 대 한 좋은 증거입니다.
옥과 장사의 중심 계층은 4 사실을 보여줍니다:
1. 홍 산 문화의 원시 지 파 들이 한 사람이 되는 계층적 체계를 보였다.
2. 홍 샨 문화의 원시 지 파 들은 사물의 민영화, 특히 민영화의 높은 정도를 보았다.
3, 훙 산 문화의 원래 지 파 되었습니다 옥 가장 높은 재료 상징으로, 따라서 가장 높은 영적 상징 된다.
4. 옥은 부족의 지도자 나 훙 샨 문화의 마법사의 정체성과 특별 한 의미의 상형 상징 이다. 홍 산 문화에서 도자기 돌을 포함 한 이미지 장치도 있습니다. 등등 여성 타오 코끼리, 생활 필수품 등.
그러나 정말 상형 상징의 역할을 하는 옥 문화입니다.
홍 산 옥 문화에는 매우 독특한 4 개의 큰 범주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후크 제이드, 경사 원통형 제이드, 용 모양의 항아리, Y 형 장치.
훙 산 옥 Niuheliang 고고학 홍 산 문화 옥 조합은 법을 보여줍니다: 무덤의 중심에, 모든 높은 수준의 샤 운 모양의 장치가 있습니다.
그리고가 툰은 왕좌를 전시 하는 자리에 세워진 다. 샤 툰 모양의 장치는 오라클의 원본 이미지와 jinwen "i " 단어의 원래 코드입니다. 오라클 또는 jinwen "i " 단어는 shanyun 모양의 옥을 건립 손입니다.
양 보 다 씨가 말한 바와 같이 클라우드 훅 제이드는 정체성의 상징입니다. 오라클 및 jinwen "i " 단어는 수직, 플러스 치아 코너입니다. 이 치아 각도 장치는 무엇입니까? 이 수수께끼는 홍 산이 운 옥이 발굴 때까지 이해 되지 않았다. 훙 산의 부족 지도자가 강 단 모양의 옥을 개최 했을 때, 그는 부족에 게 말했다, 이것은 "i "의 상징 이다. 이는 또한 부족의 지도자 들 간의 소통의 상징 이다. 상왕조에, 두의 무사는 네일에 새겨진 "i " 단어의 상징, "똑바로 왕"의 옥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왜 shanyun이 홍 샨 문화 후에 사라진 이유에 대해 설명 합니다: 중 왕조는 부족 지도자의 재건을 금지 하는 지배 부족 후의 상 왕조 ' 신원 카드---shanyun 모양 옥. 훙 산 옥 문화는 유일 하 게 상형 원래 코드 또는 오라클 및 진 웬의 유일한 소스, 하지만 훙 산 옥 문화는 기본 상형 원래 코드의 상형 문자 기호의 창의적인 역할.
홍산문화 문물 옥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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훙 산 옥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특징입니다: 하나, 주제의 넓은 범위의 창조,
훙 산 옥 그것은 주로 생체 공학 및 이미징 두 가지 범주를 포함 한다. 그 중 생체 공학 수업은 주요 부분으로, 특히 동물 모양의 비 취 독특한 동물 모양의 옥과 캐릭터 모양 옥을 모방 하 고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카메라는 자연 현상의 섭취를 말하며 BI, 반지, 후프 및 샤 운 형태의 제이드 오 줌 등의 가공을 통해 진행 됩니다. 둘째, 다양 한 기술, 얕은 조각과 릴리프의 모양. 훙 산 문화에 옥 모양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주로 숙련 된 라인 스케치와 뛰어난 밀링 기술, 하나님에 대 한 강조 이다, 동물 이미지는 생생한, 매우 기이 하 고 활발 한 매력, 훙 샨 문화 비 취 문신 없이 멀티 바디 라이트, 동물 이미지의 전반적인 모양과 신성한 핵심 부분에 주의
옥의 종류
편집 훙 산 문화 옥 주로 있다 유, C 자형 용, 옥 후프 (말 발 굽), 시 니 유엔 모양 옥 오 줌, 아 유, 옥 팔찌, 옥 소녀, 비 취 단 검, 옥, 제이드 팔 鞲, 유 위, 제이드 거북이, 옥 시카 다, yufeng, 옥 사람들, 구슬 등등.
hongshan 문화 옥은 1980 년대부터 고고학 발견을 통해 인식 됩니다, 비록 청나라, 중국의 비 옥 카탈로그에는 때때로 보이는 hongshan 문화 옥, 하지만 그 때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이러한 옥 때,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hongshan 문화 비 옥의 모방을 볼. 통계에 따르면, 홍 샨 문화 옥 발굴 박물관 및 고고학 부서에 의해 발굴의 총 수는 약 300 조각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훙 샨 문화 옥 종에서, 유이 옹, 옥 후프, 샤 웅 모양의 옥 오 줌 세 무거운, 일반적으로 무덤의 센터의 묘지에 발굴, 가장 적은 수의, 그리고 옥의 단 검, 옥, 유 유, 비 취 거북, 구슬 등, 크고 작은 무덤에서 발견 된다, 숫자는 더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내 몽고 펑 츠와 랴오닝 차오양 지역 많은 훙 샨 문화 묘지 및 사이트 파고 되었습니다, 일부 hongshan 문화 옥 골동품 시장으로, 그 수는 알 수 없는 고고학 발굴의 수 보다 더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모양과 장식은 웬 보의 고고학 부서에 의해 숨겨진 hongshan 문화 옥의 범위를 초과 하지 않습니다
홍산문화 옥 대표 작품
편집 율 롱, 유 하 롱, 시 완 모양의 옥 오 줌은 가장 대표적인 비 취로 묘사 될 수 있다. 내 몽골에서 1971, 그는 중국에서 발견 된 용의 가장 초기 및 가장 보존 이미지 인 붉은 산 문화 율 롱, 마을을 발굴. 율 롱은 짙은 녹색의 각 색을 깎아 만든 것 이다. 몸은 "C" 문자 모양으로 웅 크 리고, 목을 잡고, 뒤에 허리를 구부리고, 전면 확장을 키스, 코 끝이 잘린, 셔틀 눈 업 턴, 돼지 같은 머리, 목이 구 아나 롤. 용의 등의 무게 중심에 구멍을 착용. 눈을 표현 하는 방법의 기복과 음과 인 조각으로 수도 꼭지 부분에 추가 드래곤, 코, 입,이는 문신 없이 빛을 위아래로 조명, 모든-에-a-측면 연마, 그래서 뱀 같은 파이썬 처럼 보이는, 화가 경외. 이 드래곤 형태는 크고, 조각은 괜 찮 아 요, 세계는 드물다.
그것은 홍 산의 선조 들의 신들 또는 씨 족 부족의 상징 이나 하나님의 보호를 숭배 하는 것일 지, 아니면 하늘과 비의 무기를 위하여 기도하는 제 사장 일 수도 있다. Yu yirong의 대표적인 대표적인 것 인 훙 산 문화, 돼지의 특성에 매우 풍부 하 고, 돼지는 원시 사회에서 매우 중요 한 위치를 차지, 다양 한 희생 활동에서, 신들 사이의 매체로 서 돼지는 매우 자연 스러운 일 이다. 랴오닝 성의 문화 유물 노동자, 젠 핑 카운티의 비 취 돼지 용을 발굴, 그것은 반지, 지방, 둥근 눈 주름, 입이 슬 엄, 머리와 꼬리 사이의 간격이 완전히 연결 되지 않은, 둥근 드릴 입이 있다. 돼지 용은 광택, 두껍고 세련 된, 부드러운 라인, 생생한 모양, 큰, 조각의 가장 일반적인 모양의 형태로 유사한 옥의 hongshan 문화입니다.
이는 클랜 부족 이나 사제 무기의 토템 일 수도 있고, 부, 정체성, 지위를 상징 하는 상징물 일 수 있습니다. shanyun 모양의 옥 오 줌은 또한 hongshan 문화의 대표적인 비 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장식이 아니다, 일부 사용 도구나 특정 동물의 직접적인 모방이 아니다, 그러나 그 시간에 종교 의식에 적응 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 필요가 있다. 랴오닝 성, 링 위안 현, 3 공식 디안 지 샨 발굴는 순 한 모양의 비 취 오 줌, 그것은 밝은 녹색 옥으로 만들어진, 직사각형 얇은 판 모양, 중앙에는 책략과 같은 기동, 훅 각도와 둥근 둥글기가, 긍정적이 고 부정적인 점이 있습니다, 전면은 얕은 홈의 단계에 센터 장식과 그 라인 딩, 없는 빛 샤 운 모양 옥 오 줌 따뜻하고 다이나믹 한, 의미는 심오한, 더 큰 형태로 유물의 같은 종류는 또한 더 일반 하나입니다. shanyun 모양의 옥 오 줌에서 일반적으로 중앙 무덤의 높은 수준에 발굴, 더 무덤 소유자의 가슴과 신체의 다른 주요 부분에 배치, 그 당시 사제의 특별 한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제 사장 들과 천국 또는 다른 유물 미디어 사이의 사 울 사이에 통신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 한 특별 한 상태와 역할
홍산 옥 의미
편집 같은 지역에서 훙 샨 문화의 분포와 함께 8000 년 이상 오래 된 문화에 대 한 보다 더 많은 아 디안 한 문화에 4000 년 이상 전, "팬 훙 산 문화"로 통칭 하 여, 모든 문화적 유형은 옥 샨 문화 시대에 제이드 생산과 사용의 절정에 도달 하기 위해, 그 부드럽고 심플한 스타일, "하늘과 사람의 조화"의 생생한 해석으로, 비 취 조각 제품을가지고 철학적 아이디어.
아름 다운 홍 산의 문화와 절묘 한 소재, 훌륭한 솜씨, 자연 스러운 장식과 다양 한 형태의 모양은 중국 문명의 기원과 인간 사회 발전 과정에서 매우 중요 한 역할을 한다. hongshan 문화는 1949에 있는 새로운 중국의 창립의 앞에, 지난 세기의 처음으로, 해외로 분실 된 hongshan 고 대 옥 산의 큰 수로 빨리 발견 되었습니다. 특별 전시 전시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해외 수집가 들에 의해 신중 하 게 수집 되었다. 전시 의존 모양, 기능, 특징은 세 가지 주요 테마로 나누어집니다 10 시리즈: "tiangong 오픈" 사냥 도구를 만드는 포함, 돌 잡기 물고기 도구와 연 삭 비 액세서리, "기하학적 운동" 포함 귀 블록 액세서리, 링 모양의 액세서리, 동기화 및 함께 도구 액세서리, 파이프 구슬 액세서리, "인생 칭찬" 인간 액세서리 및 비 액세서리, orcas 특수 액세서리, 조디악 동물 액세서리, 곤충 꽃과 특별 한 변신 액세서리.
문화 옥의 원래 소박한 번영에서 제품 뿐만 아니라 자연 hongshan 문화 비 취 뿐만 아니라 문화 비 취의 겸손 한 시아 디안 낮은 수준으로, 라고 할 수 있는 범 훙 산 문화 옥 개발 역사. 고 대 옥의이 홍 산의 더 중요 한 의미는 3000 년 앞으로 중국 문명의 역사를 가져왔다. 사회 과학의 중국 아카데미의 고고학 연구소에서 전문가는 전시를 본 하 고 xinglong Wali 문화 옥은 지금까지 중국에 알려진 가장 초기의 옥이, 따라서 중국의 조각과의 역사를 추진 하 고 신석기 기간의 중간에 옥의 사용의 역사적 8000 년 전. 싱 롱 문화의이 전시회 등 블록, 단 검 유형, 작은 도끼, adze, 끌 등의 전형적인 옥에 약 200 조각, 매우 이해의 문화 비 취의 번영을 풍성 하 게 한다. 오늘날, 문화 옥의 부유 한 우울증의 공식적인 발굴은 충분 한 수백이 아니다, 그리고 문화 옥의 많은 부유 한 우울증을 표시 하는 데 초점, 중국 옥의 소스는 이해에 중요 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전시 된 옥 블록은 중국 역사상 가장 초기의 유물로, 하나님을 예배 하 고 하나님을 예배 하 고 하늘과 소통 하는 데 사용 된다. 즉, 통일 된 종교의 출현은 그 당시 사회가 상대적으로 강한 상태를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 중국 문명의 출현과 최종 형성을 위한 중요 한 토대를 마련 하 고, "중국 문명의 8000"의 고 대 증거입니다.
홍산옥 감정 방법
편집 대부분의 고 대 옥의 감정을 위해, 여러 궁전 박물관 연구 도서실 책임자 씨 양 보 다와 씨 Zhou 난 콴. 양 boda 1956에서 궁전 박물관에 전송 된, 저 우 난 콴도 진입 금지 된 도시 1972에서 옥을 처리 하기 시작, 수십 년 동안, 그들은 식별에 참여, 다양 한 시대에 무수 한 고대의 옥의 데이터 정렬, 그들은 고대의 옥의 살아있는 사전이 될 수 있도록 축적 된 귀중 한 경험의 년. 심지어 민속에서, 수집가는 같은 전설이 있다: 옥 블록의 퀼트에 싸여, 그들은 터치의 손이 긴, 당신은 즉시 이야기 뒤에, 그의 나이, 품질을 말할 수 있습니다. 고 대 옥의 진위의 식별, 전문가는 주로 시작 하는이 네 가지 측면의 모양, 장식, 작업 및 옥에서.
그리고 홍 산 옥, 씨 Zhou nanquan은, 제이드 소재, 상쾌한, 생산 기술 및 진실과 거짓을 구별 하는 다른 측면에서 앞으로, 모색의 년에 의존 하 고 있습니다.
제이드 소재를 봐. 훙 산 옥의 진위를 확인 하는 첫 번째 문제는 옥 소재. Zhou 난 취 안은 옥 산 옥의 3 가지 종류의 jade 소재를 사용 했다: "올드 xiuyu 제이드" 쿠 안 디안 옥과 xiuyan 옥으로 알려진 신장 마 나 스 재 스퍼 다크 그린 옥과 유사. 제 1 옥 내에서 표현 되는 내 몽골 ongniud 제나라 삼성 그것의 기원은 북동쪽, 내 몽고 또는 몽골의이 문화 지역 근처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추측, hongshan 문화 율 롱의 컬렉션을 끌어, 또한 러시아 극동 지역에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옥 물질의 정확한 기원을 이해 하는 조사가 아직 없기 때문에, 가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씨는이 옥 재료에 따라 hongshan 옥은 기본적으로 신뢰할 것 이라고 생각.
그리고 kuandian 옥과 xiuyan 옥 때문에 hongshan 문화 사용 옥 재료로 확인, 원산지는 또한 hongshan 문화 지역에, 자료는 편리 하 고 가격이 높은, 그래서 오늘 받겠다 더 가짜 hongshan 옥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 하 여,이 두 가지 재료와 함께 hongshan 옥 혼자의 진위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차 친 색 수집가는이 경험이 있을 것 이다, 나중에 몇 일을 재생 하는 접시에 고 대 옥은 밝고 따뜻한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한 번 며칠의 현 탁 액은 회색과 빛, 그리고 접시는 밝게 할 수 있습니다. 저 우 씨는이를 통해 고 대 옥이 연속 배출에서 지 하 체에 흡수 되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 나 또한 실제 옥에서의 변화를 더 증명 하 고, 수동 치료가 의사 제품의 테이블에 붙어 있는 것으로 변경 될 것 이라는 것을 입증 한 것은 이러한 특징이 없다.
이 발굴 고 대 옥 "공통의" 신석기 다른 문화 사이트입니다. hongshan 비 취에 특정, 씨는 그들은 노출 된 진짜 것 들의 많은 수에서 그것을 밝혔다, 이상에 대 한 토양에 묻혀 있는 경우에도 5000 또는 6000 년 hongshan 옥, 그것의 상쾌한 색깔은 또한 더 적은 또는 가벼운, 종종 로컬 또는 원래 잠금 패턴의 옥 모양의 조각에 부족 그래서 시장에 일반적인 옥의 전체 조각은 석 회화 또는 닭 뼈 화이트, 또는 매우 무 겁 고 강한 침식 색상 커버를가지고, 그 신뢰성은 문제가........
저 우 nanquan은 또한 트릭을 지적: 옥에 있는 강에서 물에서, 종종 전에 옥이 자연 침식 및 피부 색깔, 노란색, 회색 또는 적갈색의 부재에서, 상황은 색상의 침식에 발굴 jade와 매우 유사 하다. 이 스킨은, 6000 년 전의 훙 산 문화, 옥 소재는 결함을가지고, 옥의 생산에서, 성능에 결함이, 거의 모든 제거 해야 합니다. 받겠다는 지구의 자연적인 감각에 의해 형성 된 토양에 묻혀 있는 것 처럼 새로운 옥을 만들기 위해, 종종 약간의 피부색을 남기고, 이것은 그들의 백, 자가 물리 치고, 고대의 관점에서 고려할 수 있는 비 취 적으로 서 있지 않았다. 옛 사람들은 옥이 "물질적 선택, 모양이 의미가 있고, 일은 존경 하 고, 하나님은 그 요청을가지고, 진은 생명을가지고 있다" 고, 위조 꾼은이에 상관 없이, 오래 된 것이 참 되 다 고 생각 하 고, 잔류가 참 말이 라, 비교적 쉽게 통해 볼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옥에서 옥 재질의 잎은 원래, 거의 모든 의사 제품으로 판정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홍산문화 옥 감정 차별화와 솜씨
기존의 물리적 데이터 로부터, 이후 문화 기간 및 왕조와 유사 하 게, hongshan 시대에 옥 만들기의 기본 과정을 추론 하 고, 또한 옥 재료를 수집 할 필요가 있지만, 재료 재료는, 오프닝, 절단 형성, 패턴을 숙고 할 때 옥의 제조 및, 천공 및 던지는
훙 산 옥 빛 및 기타 멀티 채널 프로세스. Zhou 씨는 이것이 특히 재료 응용 프로그램에 언급 할 가치가 있다고 믿고, 옥 산의 문화, 옥과 옥의 장치 특히 작은 조각, 비 취 물질의 큰 부분을 약간 손질 완료. 그 중 에서도,이 방법을 사용 하 여 신성 동물과 사실적인 동물 장치가 대부분 이다. 옥의 동일한 형태 조차, 그 크기의 두께와 다섯 가지 형태는 종종 다른, 심지어 모든 hongshan 옥이 어떤 두 조각이 정확 하 게 동일 하다 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시장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붉은 산 돼지 드래곤, 훙 산 옥 사람들, 논리가 사용 될 때 위조 통화의 우리의 id를 사용 해야 합니다: 그것의 앞에 다스 같은 수 12이 있는 경우, 그것은 하나의 실제 동전이 분명 하다, 각 빨간 옥 또한 자신의 독특한 "신원 번호"가, 같은 많은 hongshan 제품의 얼굴,
그것은 모든 진짜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천공 공정과 같이 상세히 설명 하면, 비 옥 구멍이 연결을 통해 두 개의 구멍이 사선 일 때, 연결 면에 약간 2 개가 있고, 구멍에는 더 착용 하는 드릴 마크의 라인과 같은 것이 있다. 구멍은 뿔 모양, 말 발 굽 이며, 엉덩이는 펀칭 할 때 긍정적이 지 않습니다.
진짜에 비해, 거짓 홍 산 옥 천공은 너무 긴급, 너무 균일, 너무 긍정적 인, 하룻밤, 너무 "첨단 기술"으로 나타납니다. "단일 yin 라인과 두꺼운 두께가 있는 두꺼운 홈"은 훙 산 옥 패턴 라인의 특징입니다. 돋보기를 사용 하 여 볼 경우, 상기 거친 홈의 생산은, 상기 횡 방향의 연마의 yin line 홈을 따라,이 마운드의 넓은 가장자리의 크기와 첫 번째 이며, 그 다음 바의 다른 두께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구동 "지아 야 샤" 석 영 입자, Yin 라인 홈을 따라 마찰을 당겨.
따라서, 그것에 있는 Yin 선 홈은 연속적으로 처리의 2 개의 방법에 의해 남아 있는 자취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리 우 동 칭 씨의 이해에 따르면, 최초의 민법, 크리스탈, 옥 펄프 및 "말굽 홀"로 만든 기타 도구와 구멍 "나선형 자국"에 대 한 현대적인 금속 도구 "탭"이 다릅니다. 전자는 불규칙 하 고, 등거리가 아니라, 후자는 규칙적이 고 "등거리"입니다. 고 대에 있는 훙 산 옥 고 대 옥, 작업의 각 조각의 생산 및 처리는 오랜 시간을 촬영 했지만, 매우 절묘 하지만, 객체 표면의 대부분은 고르지, 돋보기의 불규칙 한 스크랩 마크는 매우 명백 하다. 홍 산 고 대 제이드 오리지널 매달려 프로세스의 가공은 날카로운 하드 스 크레이 퍼를 사용 하 여 손 새겨진 가로 오목, 그리고 그 라인 딩 방향으로 "물 모래"로.
주의 깊은 관찰 후, 우울증의 진정한 것이 두 번 처리 되는 것을 발견 한 후에는 비 옥을 이해 하는 사람들의 눈에,이 같은 두께, 동일한 거리와 평행 하 고 직선 전기 기계 연 삭 휠을 구별 하는 것은 매우 쉽게, 바닥 불규칙 한 돌 긁 기.
관련 문헌
편집 훙 산 문화 옥의 주요 참고 서는: "중국 옥 완료" (6 롤, 양 보다 편집자, 허베이 파인 아트 프레스, 1993), "중국 발굴 Jade 완료" (15 롤, gufang 편집자-에서-수석, 과학 보도, 2005), "중국 문화 유물 고고학의 아름다움" (양 진수, Huangmingshan 편집자, 문화 유물 출판 집, 1994), "훙 산 비 취" (유 지 만치 편집자, 내부 몽골 먼 출판 집, 2004
사단법인 유니코문화교류협회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 홍산문화 관련 박물관 전시품을 게시 합니다 홍산문화유물 중 한국
에서 이야기하는 흑피옥은 동북홍산지역 발굴지에 없습니다 흑피옥을 홍산문화 그리고 고조선과 연관을 시키는 것은 역사왜곡으로 이야기를 해도 된다고 주장을 합니다 연구원에서는 동이한민족 홍산문화 고조선 그리고 부여 발자취 역사의 시원을 찾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홍산문화를 잘못 이야기하는 사람들 그들은 일제 식민학자보다 더 역사를 왜곡하는 사람들 입니다 홍산문화 유물사진을 전반적으로 게시를 합니다 홍산문화 유물에서 흑피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