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청양군
[ktimes 케이타임즈이왕수기자]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충남 청양군 편'이. 방송되었다
#전국노래자랑청양군ktimes
초대가수로는, 우연이, 윙크, 배일호, 김유라. 현숙이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지난 1일 방송된 2987회가 전국 시청률 6.9%를 기록, 시청률 상승세와 함께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의 굳건한 위상을 또 한 번 자랑한 바 있다.
#우연이전국노래자랑
2024년 9. 8일(일)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2088회는 '충청남도 청양군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청양군 군민체육관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 15개 팀의 청양군 지역민들이 청양고추보다 뜨거운 열정과 흥의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기며 일요일 안방을 즐겁게 하였다.
이프로의 즐거운 장점은 초대 가수들의. 멋진 노래와. 댄스릍 보여주고 감칠맛 나는 노래로 늦더위를 날리는 흥겨운 축하 무대를 장식 했다
먼저 우연이는 '그 남자'로 포문을 열고, 쌍둥이 트롯 자매 윙크는 '좋다'로 흥을 돋운다. 또한 배일호는 '아우야'로 명불허전의 무대를 꾸미고, 김유라는 '먹물 같은 사랑'으로 파워풀한 공연을 펼친다. 나아가 현숙은 '사랑은 달달하게'로 화룡점정을 장식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청양군의 매콤한 매력을 만끽하는 MC 남희석의 모습이 웃음을 더 선사. 했다.
남희석은 농사로 다져진 탄탄한 팔근육을 자랑하는 노신사와 팔씨름 대결을 펼치느라 비지땀을 쏟아내는가 하면, 소방관 참가자의 지도하에 20kg 무게의 산소통을 어깨에 메고 턱걸이에 도전, 매콤한 하드트레이닝의 맛을 보고 하회탈 눈웃음을 잃어버려 객석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흥미로운 볼거리가 가득할 '전국노래자랑' 충남 청양편 방송에 즐거운 하루를
#전국노래자랑청먕군김유라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전국노래자랑청먕군우연이
#전국노래자랑청먕군김유라
#먹물같은사랑김유라
#전국노래자랑청먕군
#전국노래자랑청먕군우연이
#전국노래자랑청먕군김유라
#먹물같은사랑김유라
#전국노래자랑청먕군